LG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표시창에 SP/CP/PO 라는 표시가 떠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SP, CP, PO 표시는 [파워 냉방]이 설정된 경우 나타납니다.
모델에 따라 파워 냉방, 아이스 쿨파워, 슈퍼 쿨파워, 터보Z 등으로 표시돼요.
파워 냉방 기능
일반 냉방보다 더 시원한 바람이 실내를 빠른 속도로 시원하게 하는 기능이에요.
파워 냉방 기능은 냉방 운전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제습운전, 공기청정 단독 운전 중에는 작동하지 않아요.
바람세기 및 설정 온도는 자동 설정됩니다.
기능 표시
기능 표시는 제품마다 기능 이름 및 표시 방법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LG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에어컨 표시창에 [CH38] 에러 코드가 떠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38] 코드는 냉매(가스)가 부족할 경우 제품 보호를 위해서 점검 시기를 알려주는 점검 코드 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신규 설치 또는 이전 설지 후 [CH38] 코드가 떴나요?
[CH38] 코드는 냉매(가스)가 부족할 경우 제품 보호를 위해서 점검 시기를 알려주는 점검 코드입니다.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받아보세요.
※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 확인이 불가하다면 구입한 대리점으로도 설치기사님 연락처 확인 가능합니다.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38가 발생하였나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LG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점검코드 CH38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38 에러는 제품 내 냉매[가스] 부족이 감지될 경우,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서 점검 코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 신규 또는 이전 설치 직후, CH38가 발생하나요?
→ 신규설치 받은 제품인가요?
CH38 에러는 제품 내 냉매[가스] 부족이 감지될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우선으로 필요합니다.
설치 시 받은 명함이나, 제품 측면 설치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치 후 배관연결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점검은 설치 서비스매니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 확인이 불가하다면 구입한 대리점으로도 설치기사님 연락처 확인 가능합니다.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38가 발생하였나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전자
고객지원: https://www.lge.co.kr/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