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표시창에 Co/SC 라는 표시가 떠요. 제품이 꺼지지 않아요

LG 스탠드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표시창에 Co/SC 라는 표시가 떠요. 제품이 꺼지지 않아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자동 건조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SC 또는 Co, 자동 건조 표시와 함께 제품 전원을 꺼도 일정 시간 동안 실내기가 계속 가동되는 증상이 보일 수 있습니다.
자동 건조 기능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자동 건조 기능
냉방 또는 제습 운전을 정지시키면 자동으로 건조 기능이 시작됩니다.
자동 건조 기능이 시작되면 일정 시간 동안 에어컨이 송풍 상태로 운전하여 열교환기에 남은 수분을 제거해 줍니다.
습기는 곰팡이, 세균의 서식 조건이 되며, 깨끗한 에어컨을 위해 자동 건조 기능을 설정해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실내 공기의 온도 및 습도 조건에 따라 내부의 건조 상태는 차이가 날 수 있어요.



리모컨 화면 표시
→ 자동 건조 기능을 설정하게 되면 리모컨 화면에 자동 건조 표시가 보입니다.


스탠드 에어컨
→ 자동 건조 시간
① ~ 14년 이전 : 3분 동작 후 꺼짐
② 15년 ~ 19년 : 10분 동작 후 꺼짐
③ 20년 이후 ~ : 10분, 30분, 60분 변경 가능함

1. LED 타입 (1)의 자동 건조 표시
상태 : 제품 표시창에 [SC] 표시를 띄웁니다.

2. LED 타입 (2)의 자동 건조 표시
상태 : 제품 표시창에 [Co] 표시를 띄웁니다.

3. LED 타입 (3)의 자동 건조 표시
적용 연도 : 17년 ~ 19년
상태 : 제품 표시창에 [01~99] 자동 건조 진행률(%)표시를 띄웁니다. [숫자 증가]

적용 연도 : 20년~
상태 : 제품 표시창에 자동 건조 동작 남은 시간(분)표시를 띄웁니다. [숫자 감소]



4. LCD 타입의 자동 건조 표시
적용 연도 : 17 ~ 19년
상태 : 제품 표시창에 [01~99] 자동 건조 진행률(%) 표시를 띄웁니다. [숫자 증가]

적용 연도 : 20년~
상태 : 제품 표시창에 자동 건조 동작 남은 시간 (분) 표시를 띄웁니다. [숫자 감소]


적용 연도 : 22년 [AI건조]


잠깐! 더 알아보세요.
해당 기능은 제품별 상이하게 동작할 수 있습니다.
꺼짐 예약 및 취침 예약 종료 모드에서 제품이 운전 종료될 경우, 자동 건조 기능은 동작하지 않고 제품이 꺼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제품 기능 정보는 제품 모델명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LG전자 고객센터을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LG 스탠드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표시창에 [CH05] 문구가 떠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05] 에러코드는 실내기 또는 실외기 통신 이상을 알려주는 점검 코드 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에어컨 신규 설치 또는 이전 설치 후, [CH05] 코드가 떴나요?
[CH05] 코드는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 이상으로 문제가 있을 때 나타나는 점검 코드로, 통신 전선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받아보세요.


제품 사용 도중 [CH05] 코드가 떴나요?
에어컨 이용 시 나타나는 에러 코드는 전기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으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만약, 전원 초기화 후에도 동일 증상이 발생되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받아보세요.






LG 스탠드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표시창에 ‘No’ 표시,’스마트 인스톨’ 안내가 나타나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제품에 에러 코드가 발생합니다. [No 표시]
제품에 [스마트 인스톨 시운전 수행이 필요합니다.] 안내가 나옵니다.
바람 날개가 열렸다가 얼마 뒤 닫혀버리거나 동작이 안 됩니다.
설치 직후 해당 증상이 발생할 경우 시운전이 정상 동작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설치 기사님께 시운전을 요청하거나 고객님께서 직접 시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시운전이란?
제품이 스스로 운전하면서 제품 상태를 점검하는 기능입니다.
시운전을 실시하지 않은 제품은 정상 동작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No 표시 또는 [스마트 인스톨] 안내가 뜨는 경우 제품 설치 후 시운전이 정상 동작하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제품의 시운전을 실시해주세요.


시운전 실시하기
LED 타입 제품 시운전 실시하기
1. 스탠드 제품 본체의 [운전/정지 버튼]과 [온도 내림 버튼]을 동시에 3초 눌러주세요.
2. 제품에서 [띵] 소리가 한번 날 때 손을 떼면 시운전이 시작됩니다.
3. 시운전 진행 중에는 약 3분간 [Lo]로 표시가 되고 약 4분간 [1~99]까지 필수 시운전 진행률을 표시합니다.
바로 이어 [EN] 표시와 함께 약 10분간 선택 운전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시운전이 모두 종료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LCD 타입 제품 시운전 실시하기
1. 스탠드 제품 본체의 [운전/정지 버튼]과 [온도 내림 버튼]을 동시에 3초 눌러주세요.
2. 제품에서 [띵] 소리가 한번 날 때 손을 떼면 시운전이 시작됩니다.
3. 시운전 진행 중에는 약 7분간 필수 시운전 진행률을 표시합니다.
바로 이어 약 10분간 선택 운전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시운전이 모두 종료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주의해주세요!
시운전 중에는 강제 운전 스위치나 리모컨 버튼을 누르지 마세요.
필수 운전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종료될 경우 제품이 정상 동작하지 않습니다.
버튼을 누를 경우 시운전 미완료된 상태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점검 코드 CH 05, 38, 53, 66, 90, 91이 표시창에 나타나는 경우

제품 설치 과정에서 전원선 오연결 및 냉매 상태 확인 등 설치 기사로부터 제품확인이 필요한 점검 코드입니다.
설치 기사에게 먼저 설치 상태를 확인받은 뒤 제품 상태 점검을 권장합니다.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전자
고객지원: https://www.lge.co.kr/sup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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