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상업용 천장형 에어컨 [LG 에어컨 소음] 토출구 날개가 열리거나 닫힐 때 소리가 나요
토출구 날개가 움직이면서 소리가 나나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토출구 날개가 여닫힐 때 [드르륵~, 턱턱턱~] 소리가 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토출구 날개의 유격, 걸림 또는 스텝 모터의 이상 등으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드르륵~, 턱턱턱~)
에어컨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서 재사용해주세요.
일시적인 증상일 경우 날개가 원래 자리를 찾으면서 소음이 없어질 수 있습니다.
동일 증상이 반복된다면 점검이 필요합니다.
엘지 상업용 천장형 에어컨 [LG 에어컨 파손] 실외기가 물에 잠겼는데 사용이 가능한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실외기 내부는 전기 구동 회로가 내장되어 있어 침수가 된 경우 누전 또는 기기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배관 연결 부위 높이보다 낮게 잠겼어요.
→ 배관 연결 부위 보다 낮게 잠겼다면 전원을 내리고 2~3일 건조 후 재사용 해주세요.
실외기 하단부는 전기 관련 부품이 없습니다.
배관 연결 부위 보다 높게 잠겼어요.
→ 침수 부위가 높다면 전원코드를 빼거나 차단기를 내린 후 전문 서비스매니저 방문 요청을 하여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엘지 상업용 천장형 에어컨 [LG 에어컨 리모컨][무선 리모컨] 밝기 설정 방법이 궁금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품의 운전 표시창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밝기 설정 방법
리모컨의 기능설정 버튼을 3초간 입력 시 제품의 LED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리모컨의 수면 이미지 버튼을 3초간 입력 시 제품의 LED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제품 기능에 따라 일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엘지 상업용 천장형 에어컨 [LG 에어컨 모델명] 에어컨 실내기 또는 실외기 모델을 알고 싶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모델명 확인하기
실내기 부착되어 있는 제조 스티커 확인하기
➔ 실내기 패널을 연 후 정면에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요.
실외기 제품 오른쪽 측면에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요.
모델명 : PRODUCT CODE 또는 SVC CODE, 제품 CODE를 확인해 주세요.
제조번호 : SERIAL NO(S/N) 또는 일련번호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선 리모컨으로 확인하기(RS3)
메뉴 화면에서 [<,>(좌/우)]버튼을 눌러 설정 → 서비스 → 실내외기 모델 정보 확인 순서로 확인가능합니다.
※ `21.01월 이후 제품부터 확인가능합니다.
ThinQ로 확인하기
제품 → 설정(좌상단 톱니바퀴 표시) → 제품정보 선택 순서로 실내기 모델명, S/No. 정보 확인가능합니다.
※ `22.03월 이후 제품부터 확인가능합니다.
출처: LG전자
FAQ: https://www.lge.co.kr/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