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표시창에 AI가 뜨고 온도 조절이 되지 않아요

LG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표시창에 AI가 뜨고 온도 조절이 되지 않아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에어컨이 스스로 판단하여 실내에 적합한 온도의 바람을 설정하여 동작 하는 기능입니다.

 

최소한의 리모컨 조작으로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고 싶을 때 자동기능을 사용하세요.

자동 운전(냉방 전용) : 버튼을 누를 때마다 온도단계가 -2 ↔ -1 ↔ 0 ↔ 1 ↔ 2로 바뀝니다.

자동 운전(냉/난방 겸용) : 18 ℃ ~ 30 ℃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운전 선택 버튼을 누르면 다른 운전 모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인공지능을 해지를 원하는 경우 리모컨에 운전 선택 버튼으로 냉방/난방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해 주세요!

모델에 따라 리모컨 메뉴 버튼 위치에 차이가 있습니다.

사용설명서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실외기 램프/바람개비 표시에 불이 들어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바람개비 표시 및 실외기 램프는 실외기 가동 여부를 보여주기 위한 아이콘입니다.

 

 

 

 

LG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에어컨 누수][냉방] 실외기에서 물이 떨어져요

실외기의 배관과 연결된 금속 부분에서 물이 뚝뚝 떨어지거나 물방울이 맺히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에어컨의 냉방 기능을 사용하면 에어컨 배관의 온도가 차갑게 됩니다.

이때 실외기 주변의 따뜻한 공기와 차가운 배관의 온도 차이 때문에 물방울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름철 배관 외부로 물이 생기는 부분은 자연적인 현상으로 정상이에요.

특히 장마철처럼 습도가 높을 때는 실외기 바닥으로 떨어질 만큼 물이 많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배관에 물 방울이 형성되는 부분은 자연적인 현상이에요.

실외기 밸브 부위에서 많은 양의 물이 발생하여 불편사항이 생기면 하부에 물받이를 설치해서 사용해 보세요.

 

 

 

 

LG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에어컨 냄새] 올해 처음 에어컨을 가동하는데 곰팡이 냄새가 나요. 쾌쾌한 냄새가 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올해 처음 사용하거나 장기간 미사용으로 제품 내부의 습기, 배수 호수 내부에 고여있던 물에 의해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습한 걸레를 빨지 않고 오래 두면 안 좋은 냄새가 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3일 정도만 창문을 열고 냉방/18도로 설정 후 약 20분 정도 가동을 시키면서 실내 환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LG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에어컨 냄새] 에어컨만 사용하면 눈이 따가워요. 눈이 매워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새로 구입한 가구 또는 인테리어로 인한 냄새가 에어컨 바람과 혼합되어 냄새가 나거나, 환기 없이 장시간 에어컨을 사용할 경우 건조함으로 인해 눈이 따갑거나 매운 증상이 보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냉방이 정상적으로 된다면 사용 환경이 건조하거나 환기 상태가 좋지 않아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새 가구가 있거나 신규 인테리어를 한 장소인 경우는 환기를 수시로 시켜주세요.

해당하는 환경이 아닌 경우는 에어컨의 사용을 잠시 중지해주시고 20~30분 정도 창문을 열고 환기를 시켜주세요.

 

 

 

출처: LG 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