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표시창에 CH와 61이 번갈아 깜박거려요. (점검코드 CH61)

LG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표시창에 CH와 61이 번갈아 깜박거려요. (점검코드 CH61)

이렇게 해보세요.

냉방 운전

실외기 과열로 인한 증상일 수 있습니다.

실외기 주변 장애물 확인 및 실외기 환기 상태를 확인 후 장애물 제거와 함께 환기가 잘되게 해주세요.

불볕더위로 실외기가 과열되어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니 에어컨 코드 또는 차단기를 내린 후 열을 잠시 식혀주세요.

 

 

잠깐! 더 알아보세요.

실외기 환기가 잘 되는지 확인 해주세요.

 

 

참고해 주세요!

환기가 잘되는 위치에 있는 실외기

 

 

 

 

LG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에어컨 설치] 배관을 재사용 할 수 있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재사용 가능 여부는 현장에서 설치기사가 배관의 상태를 보고 고객님께 재사용 여부를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이사등으로 인한 제품 철거 시 환경에 따라 배관이 새것처럼 복원이 안되어 재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배관 재사용 시 냉매 누설이 생기거나 냉방능력이 떨어질 수 있어 재사용을 되도록 권장하지 않습니다.

(배관 재사용으로 인한 문제 발생시 고객님의 비용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LG전자 고객센터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 한 후 발생하는 설치 문제는 설치일로 부터 2년간 보증됩니다.

 

 

 

 

LG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에어컨 기능] 바람이 나오지 않아요

날개는 열리는데 바람이 나오지 않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날개는 열리는데 바람이 나오지 않는다면 실내기 송풍팬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 실내기 표시창 점검 코드를 확인해주세요.

 

'CH'와 숫자가 번갈아 뜬다면, 에러코드를 의미하므로 에러코드 번호에 따라 조치 방법이 달라집니다.

 

 

➔ 일시적인 오동작일 수도 있으니 에어컨 전원 콘센트 또는 에어컨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5분뒤 올린 뒤에도 동일 증상이 나타날 경우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이 필요 합니다.

LG전자 고객상담 센터(1544-7777)로 문의해 주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 (lge.co.kr)

 

 

겨울철 난방 운전 중 [제상] 또는 [예열]이 뜨고, 따뜻한 바람도 안 나오나요?

➔ 제상 코드는 난방 시 실외기가 얼음(성에) 제거 중임을 알려주는 알림 표시입니다.

그때는 에어컨을 끄지 마시고 5~15분 정도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난방 기능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 예열 코드는 난방 중 에어컨 내부 예열 중임을 알려주는 알림 표시입니다.

난방 시에는 실내로 따뜻한 냉매를 순환시켜 배관의 온도를 올린 후 난방을 시작하므로 일정 온도가 안되면 따뜻한 바람이 나오지 않습니다.

또한 실외기 주변 기온이 영하 15°C 이하로 떨어면 평소보다 예열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미지근한 바람이 나올 수 있습니다.

 

※ 모델에 따라 제상 및 예열 표시는 다를 수 있습니

 

 

출처: LG 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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