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이동식 에어컨 [LG전자] LG 가전제품 이전설치 문의
이사나 공간 재배치, 혹은 새로운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 가장 걱정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가전제품의 이동과 설치가 아닐까요?
특히 LG전자의 세련된 가전제품들은 우리 생활에 큰 도움을 주지만, 그만큼 안전하게 옮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는 단순히 가전제품을 옮기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공간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LG전자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전문적인 이동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치 절차부터 비용, 주의사항까지, 여러분이 걱정 없이 가전제품을 이전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와 LG 가전 이전 설치의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잠깐! 더 알아 보세요.
이전 설치 비용
이동 거리에 따라 운반 비용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사다리차 비용은 별도입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경우는 설치기사 방문 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는 현금 결제시 발행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 가스건조기, 빌트인냉장고, 빌트인세탁기, 창호형/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은 홈페이지 주문접수가 불가하며, LG베스트케어 콜센터로 문의 주세요 (1544-7777)
에어컨 이전 자재 설치비 안내
에어컨은 (이전)설치 시 환경에 따른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5년 2월 26일 기준 금액이며 차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엘지 이동식 에어컨 [LG ThinQ] 제품 등록 실패 에러코드가 떠요. (NB,NL,NA,NS,NM)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Wi-Fi 인터넷 연결 설정 및 환경을 확인해주세요.
LG ThinQ 제품등록 실패 에러코드 확인하기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NA : 공유기로부터 제품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 (환경 문제)
공유기와 제품 간 거리를 가깝게 재 조정해보세요.
NB : 공유기 비밀번호 오 기입
공유기 비밀번호를 다시 확인해보세요. (공유기 상단 또는 하단 라벨 암호확인)
NI : 공유기 IP할당 안됨 (공유기 문제)
공유기를 리셋 해보세요.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M : 공유기 최대 접속대수 초과 (공유기 문제)
공유기 리셋 해보세요.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D : 확인 불가 문제로 타임아웃 (최신 공유기 호환 문제)
핫스팟(테더링)으로 1회 연결 진행 후, 다시 공유기와 등록 진행해보세요.
NS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안됨 (공유기 문제)
공유기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공유기 연결 주의 사항
공유기가 여러 대인 경우, 메인 공유기와 연결 공유기를 모두 리셋해 주셔야 합니다.
LG ThinQ 앱 연결은 공유기의 2.4GHz만을 지원합니다. (5GHz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유기 쪽 문제인지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에서 Wi-Fi 접속을 차단한 다음 두 대의 휴대폰을 준비 후 한대의 휴대폰에 핫스팟(테더링)을 활성화시켜 제품 등록을 진행해보세요.
핫스팟(테더링) 환경에서 등록이 된다면, 공유기의 문제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