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양문형 냉장고 [LG전자] LG 가전제품 이전설치 문의

엘지 양문형 냉장고 [LG전자] LG 가전제품 이전설치 문의

이사나 공간 재배치, 혹은 새로운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 가장 걱정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가전제품의 이동과 설치가 아닐까요?

특히 LG전자의 세련된 가전제품들은 우리 생활에 큰 도움을 주지만, 그만큼 안전하게 옮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는 단순히 가전제품을 옮기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공간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LG전자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전문적인 이동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치 절차부터 비용, 주의사항까지, 여러분이 걱정 없이 가전제품을 이전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와 LG 가전 이전 설치의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잠깐! 더 알아 보세요.

이전 설치 비용

이동 거리에 따라 운반 비용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사다리차 비용은 별도입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경우는 설치기사 방문 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는 현금 결제시 발행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 가스건조기, 빌트인냉장고, 빌트인세탁기, 창호형/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은 홈페이지 주문접수가 불가하며, LG베스트케어 콜센터로 문의 주세요 (1544-7777)





[LG 양문형 냉장고] 손쉬운 설명 – LG 양문형 냉장고 선반 분리/조립 방법

이렇게 해보세요.

[고리형 선반] 분리 방법

양쪽의 선반을 각각 손으로 잡고 바깥방향으로 힘을 주어 벌린 후 분리하고자 하는 선반을 위로 들어주세요.


[고리형 선반] 조립 방법

냉장고 옆면의 홈에 맞춰 그대로 넣어준 후 선반 뒤편 고리부분을 끼우고 아래로 살짝 내려주세요.


[바스켓] 분리 방법

양 옆을 손으로 잡고 위쪽으로 힘 주어 들어올려 줍니다.


[바스켓] 조립 방법

양 옆의 홈을 확인하고 위에서 아래로 바스켓의 수평을 그대로 맞춰 끼워줍니다


[야채칸] 분리 방법

서랍을 앞으로 꺼낸 후 위로 들어올리고 걸려있는 바퀴를 빼내 줍니다


[야채칸] 조립 방법

서랍 양 옆의 바퀴를 받침대에 먼저 끼워준 후 끝까지 잘 밀어넣어 주세요


냉장고 꿀팁!

냉장고 안의 물건을 꺼내기 힘드실때 LG전자에서 나오는 컴포트 키트를 사용해 보세요. 컴포트 키트는 LG전자 홈페이지 소모품 샵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LG ThinQ] 제품 등록 실패 에러코드가 떠요. (NB,NL,NA,NS,NM)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Wi-Fi 인터넷 연결 설정 및 환경을 확인해주세요.


LG ThinQ 제품등록 실패 에러코드 확인하기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NA : 공유기로부터 제품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 (환경 문제)

공유기와 제품 간 거리를 가깝게 재 조정해보세요.


NB : 공유기 비밀번호 오 기입

공유기 비밀번호를 다시 확인해보세요. (공유기 상단 또는 하단 라벨 암호확인)


NI : 공유기 IP할당 안됨 (공유기 문제)

공유기를 리셋 해보세요.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M : 공유기 최대 접속대수 초과 (공유기 문제)

공유기 리셋 해보세요.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D : 확인 불가 문제로 타임아웃 (최신 공유기 호환 문제)

핫스팟(테더링)으로 1회 연결 진행 후, 다시 공유기와 등록 진행해보세요.


NS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안됨 (공유기 문제)

공유기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공유기 연결 주의 사항

공유기가 여러 대인 경우, 메인 공유기와 연결 공유기를 모두 리셋해 주셔야 합니다.

LG ThinQ 앱 연결은 공유기의 2.4GHz만을 지원합니다. (5GHz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유기 쪽 문제인지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에서 Wi-Fi 접속을 차단한 다음 두 대의 휴대폰을 준비 후 한대의 휴대폰에 핫스팟(테더링)을 활성화시켜 제품 등록을 진행해보세요.

핫스팟(테더링) 환경에서 등록이 된다면, 공유기의 문제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전자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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