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냉장고] 디스플레이(표시창)가 깜빡거려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품 오동작 또는 디스플레이 부품 이상으로 인한 증상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전원코드를 빼고 5분 뒤 전원을 연결해 주세요.
전원코드가 보이지 않는 경우 차단기를 내렸다 10초 후 다시 올려주세요.
지속적으로 동일한 증상이 발생된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 방문 점검이 필요합니다.
[LG 냉장고] 손쉬운 설명 – LG 냉장고 성에 예방 방법
이렇게 해보세요
냉장고 올바른 사용법
1. 뜨거운 음식 피해주세요.
뜨거운 음식은 실온에서 식힌 후 냉장고에 넣어주세요.
2. 수분이 많은 음식 피해주세요.
수분이 많은 음식은 비닐봉지나 밀폐용기에 담아 보관해주세요.
3. 적절하지 않은 식품량은 피해주세요.
냉장실은 70%만 채워주세요.
4. 고무 패킹을 확인해주세요.
고무 패킹의 변형 또는 들뜸을 확인해 주시고, 이물이 묻어 있을 때는 마른 행주로 닦아주세요.
[LG 냉장고 보관][빌트인 양문형 냉장고] 신선 맞춤실 온도와 사용법이 어떻게 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신선 맞춤실 육류 등 식품 보관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진공포장이 된 경우는 유통기한까지 보관 가능해요.
육류와 생선 선택 하시고 야채를 보관하면 음식물이 얼 수 있어요.
권장 보관 기간은 돼지고기 4-5일, 쇠고기 1-2주, 닭 12~24시간이에요.
장기간 보관할 시에는 상할 우려가 있으므로 냉동실에 보관해 주세요.
신선 맞춤실 쾌속 냉각 기능은 무엇인가요?
➔ 쾌속 냉각은 신선 맞춤실에 음식물이나 음료수 등을 빠르게 냉각시키는 기능이에요.
쾌속 냉각 시 2시간 동안 동작하며 동작시간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쾌속 냉각] 기능은 종료돼요.
신선 맞춤실 온도가 -3℃가 되면 본래의 설정으로 돌아와요.
[LG ThinQ] 스마트 진단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스마트 진단은 앱으로 제품의 현재 상태를 확인하고, 고장 시 해결방법도 알아볼 수 있는 기능이에요.
스마트 진단 로고가 있는 제품이라면 다음 순서에 따라 스마트 진단을 진행해보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1. 홈 화면 하단의 ‘메뉴’ 탭 > '스마트 진단'을 선택해주세요.
2. 제품을 선택한 뒤 화면의 안내에 따라 스마트 진단을 진행해주세요.
3. 스마트 진단 결과를 통해 제품 상태를 상세히 확인하고 증상 및 해결책을 안내 받을 수 있어요.
4. 필요 시 고객센터 전화를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참고해주세요.
Wi-Fi 스마트 진단을 지원하지 않는 제품은 화면에 나타나는 안내에 따라 소리로 스마트 진단을 진행할 수 있어요.
소리로 스마트 진단을 진행할 때 제품에서 진단음이 발생합니다.
설명에 사용된 화면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는 보유 모델, 거주 국가(지역),
사용하는 앱과 제품의 버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출처: LG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