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명지 국제신도시 중흥s클래스 더 테라스의 꼭대기층 복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부산(busan) 명지동 명지국제신도시 중흥s클래스 더 테라스가 한창 공사중에 있습니다.

중흥s클래스 더 테라스는 16개의 동 모두 정남향에 가깝게 배치되어 있으며 총 222세대 입니다.
지하1층에 지상 4층으로 되어 있으며 평수는 단일 평수 84제곱미터만 있습니다.


건물 높이가 낮은 만큼 앞동과의 거리가 멀지는 않아보입니다.
옆에 초등학교도 공사중인데 위치는 좋아 보입니다.

분양할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달뒤 쯤이면 입주예정일이라 합니다.

꼭대기층 외 다른층에도 테라스가 주어지지만  활용성은 꼭대기층만큼은 되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 만큼 다른층에 비해 꼭대기층이 비싸기도 합니다.

근데, 가격을 생각하자니 근처 아파트와 비교 안 할 수가 없습니다.

꼭대기층은 덜 하겠지만 그외 층수는 동간거리가 가까워 일상생활에 있어 불편함이 있지는 않을까 생각은 해 봅니다.   물론 아파트와 비교해서 입니다.
저번주 주말 공사하고 있는 중흥s클래스 더 테라스를 지나가는 길에 사진을 좀 찍었습니다.

4층의 꼭대기층은 복층입니다.
A4 타입의 경우 명지 중흥1차 아파트와 복층이 크기만 다를뿐 비슷합니다.

남문 시티프라디움 1,2차 아파트의 복층과도 비슷합니다.


단지 뒷쪽 도로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도로가에 있는 동들은 방음벽을 설치하지 싶은데, 만약 방음벽을 설치 안 한다면 뒷동들은 도로와 가까워 조금 시끄러울듯 합니다.
 하지만 차들이 쌩생달리는도로가 아니라 그나마 소음은 덜 하지 싶습니다.

국도나 고속도로 또는 뻥뚫린 시내대로 주변의 아파트들은 자동차 소음에 창문열어 놓기가 힘든지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곳에 비하면 이 정도의 도로는 애교 수준이라 하겠죠.



도색도 일부동은 하고 있고, 모습이 점점 갖추어져 가고 있습니다.


사진의 오른쪽에 초등학교가 들어서는 곳입니다.  한창 공사중인데 내년에 개교한다고 들은 것 같습니다.


단지의 제일 앞동입니다.
테라스는 역시 꼭대기층이 제일인듯 싶어 보입니다.
4층 건물이라 낮긴 낮습니다.





명지 중흥s클래스 더 테라스를 살짝 둘러보았는데, 완공이 다되고 입주할대쯤이면 훨신 보기 좋겠지요.
4층 높이 건물이라 조경이 어떻게 되어질지 궁금하네요.

건물이 낮아서 엘리베이트 안타고 걸어다녀도 될것 같습니다.  출근시간 바쁠때 높은층에 살면 한번씩 엘리베이트 놓치면 한참을 기다려야 해서 한번씩 짜증이 날때도 있습니다.

2달 뒤쯤엔 명지 포스코 더샵도 분양권 거래가 이루어 질텐데,  명지 포스코와 비교시 분양가격은 차이가 나지만  포스코 더샵이 프리미엄이 붙으면 어떻게 될지 봐야겠죠.

만약 꼭대기층외 다른 층수를 구입하게 된다면 포스코에 손을 들어 주고 싶고, 저 처럼 꼭대기층을 무조건 가고 싶어 하는 사람은 중흥s클래스 더테라스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