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시 진해구 자은 중흥 s-클래스 아파트의 탑층 복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창원 진해 자은지구 중흥 s 클래스 아파트도 탑층이 복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공사 중일때 한번씩 어떤곳인지 한번 알아본 곳이기도 한데, 그 이유는 꼭대기층이 복층으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진해 남문 시티프라디움의 복층과는 조금 틀리게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 자은동의 중흥 s 클래스가 복층으로써는 더 좋아 보입니다.
구미의 옥계 중흥 s 클래스 에듀힐스 아파트 탑층의 복층과 구조가 비슷한것 같습니다.
지대가 조금 높은 곳에 있기에 탑층의 경우 일부동은 전망도 아주 좋아 진해 바다가 멋지게 펼쳐 보일것 같습니다.  전망만 따진다면 뒷쪽의 에릴린의 뜰(복층없음)이 끝내주기는 할꺼 같습니다.
탑층의 옥상 일부를 테라스 처럼 쓸수 있게 되어 있는데, 이게 남문 시티프라디움보다는 조금 더 그 쓰임이 좋을 듯 보입니다.
자은지구가 완전히 개발이 다 되어 빈 땅에 건물들이 다 들어서면 지금보다 살기는 조금 더 좋아 질것 같습니다.
자은지구와 남문지구에 새아파트가 제법 들어서면서 이 두곳을 비교해 보면 서로 장단점이 있을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본다면 자녀가 아직 학생이라면 남문지구보다 아파트가격이 조금 더 비싸더라도 자은동이 나아보이고, 그렇지 않다면 남문지구도 괜찮아 보입니다.
물론 회사 출퇴근에 지장이 없다는 가정하게 말입니다.







근처 대부분 아파트가 지어진지 얼마되지 않은 아파트들이고 또한 도로도 넓직하니 잘되어 있어 동네가 깨끗하단 느낌을 받았습니다.
진해구 자체가 산밑으로 해서 형성되어 있다보니 아파트 단지의 경우 경사진곳에 지어진 곳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