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KT 망) APP 이용중 오류 발생했습니다.

hello 모바일 (KT 망) APP 이용중 오류 발생한 이유를 알아보아요.

hello 모바일 (KT 망) APP 이용중 오류 발생했습니다.
1. 설정에서 재로그인후 다시 시도합니다.
2. 어플을 삭제했다가 최신버전으로 재설치 후 다시 시도합니다.

위 2가지 모두 시도해보셨음에도 오류가 발생될 경우,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정보 조회, 서비스 신청/변경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정회원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헬로 모바일 휴대폰을 이용중인 고객님께서 정보조회나 신청/변경등의 업무를 하고자 하실경우,홈페이지 정회원인증을 받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정회원 인증받기
1. CJ ONE 통합 멤버쉽 가입
2. CJ ONE 아이디로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3. My hello 메뉴를 통해 정회원 인증 절차 진행이 가능

■ 유의사항
1. CJ ONE 가입된 명의자와 휴대폰명의자가 동일해야함
2. 정회원 인증 절차 중 본인 휴대폰 인증 시에도 동일 명의자로 인증 받아야함
3. 휴대폰 인증 시 생년월일은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해야함



hello 모바일 (KT 망) 2013.05.07 이전에 LTE 결합고객이 결합해지 후 재결합할 경우, 헬로넷 청구금액이 달라지나요?
기존(2013.05.07.이전) LTE결합 고객이 헬로 모바일 유선상품 변경, 명의변경 등 “결합해지 후 재결합등록”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기존LTE결합상품 혜택이 종료될수 있으므로 헬로넷 청구금액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약정의 경우는 결합해지 후 30일 이내 재결합을 등록하여 기존 약정승계가 가능하나,추가 조건이 있는 경우에는 할인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변경 혹은 명의변경은 기 체결된 계약사항 변경요청 시, 기 제공되는 혜택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기존 계약유지 또는 새로운 계약으로의 변경을 신중히 결정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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