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KT 망) APP 이용중 오류 발생한 이유를 알아보아요.
hello 모바일 (KT 망) APP 이용중 오류 발생했습니다.
1. 설정에서 재로그인후 다시 시도합니다.
2. 어플을 삭제했다가 최신버전으로 재설치 후 다시 시도합니다.
위 2가지 모두 시도해보셨음에도 오류가 발생될 경우,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정보 조회, 서비스 신청/변경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정회원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헬로 모바일 휴대폰을 이용중인 고객님께서 정보조회나 신청/변경등의 업무를 하고자 하실경우,홈페이지 정회원인증을 받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정회원 인증받기
1. CJ ONE 통합 멤버쉽 가입
2. CJ ONE 아이디로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3. My hello 메뉴를 통해 정회원 인증 절차 진행이 가능
■ 유의사항
1. CJ ONE 가입된 명의자와 휴대폰명의자가 동일해야함
2. 정회원 인증 절차 중 본인 휴대폰 인증 시에도 동일 명의자로 인증 받아야함
3. 휴대폰 인증 시 생년월일은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해야함
hello 모바일 (KT 망) 2013.05.07 이전에 LTE 결합고객이 결합해지 후 재결합할 경우, 헬로넷 청구금액이 달라지나요?
기존(2013.05.07.이전) LTE결합 고객이 헬로 모바일 유선상품 변경, 명의변경 등 “결합해지 후 재결합등록”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기존LTE결합상품 혜택이 종료될수 있으므로 헬로넷 청구금액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약정의 경우는 결합해지 후 30일 이내 재결합을 등록하여 기존 약정승계가 가능하나,추가 조건이 있는 경우에는 할인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변경 혹은 명의변경은 기 체결된 계약사항 변경요청 시, 기 제공되는 혜택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기존 계약유지 또는 새로운 계약으로의 변경을 신중히 결정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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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어플을 삭제했다가 최신버전으로 재설치 후 다시 시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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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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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정보 조회, 서비스 신청/변경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정회원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헬로 모바일 휴대폰을 이용중인 고객님께서 정보조회나 신청/변경등의 업무를 하고자 하실경우,홈페이지 정회원인증을 받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정회원 인증받기
1. CJ ONE 통합 멤버쉽 가입
2. CJ ONE 아이디로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3. My hello 메뉴를 통해 정회원 인증 절차 진행이 가능
■ 유의사항
1. CJ ONE 가입된 명의자와 휴대폰명의자가 동일해야함
2. 정회원 인증 절차 중 본인 휴대폰 인증 시에도 동일 명의자로 인증 받아야함
3. 휴대폰 인증 시 생년월일은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해야함
hello 모바일 (KT 망) 2013.05.07 이전에 LTE 결합고객이 결합해지 후 재결합할 경우, 헬로넷 청구금액이 달라지나요?
기존(2013.05.07.이전) LTE결합 고객이 헬로 모바일 유선상품 변경, 명의변경 등 “결합해지 후 재결합등록”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기존LTE결합상품 혜택이 종료될수 있으므로 헬로넷 청구금액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약정의 경우는 결합해지 후 30일 이내 재결합을 등록하여 기존 약정승계가 가능하나,추가 조건이 있는 경우에는 할인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변경 혹은 명의변경은 기 체결된 계약사항 변경요청 시, 기 제공되는 혜택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기존 계약유지 또는 새로운 계약으로의 변경을 신중히 결정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