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KT망 통화가능 알리미 부가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통화가능 알리미 부가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통화가능알리미
부가서비스 이미지상대방이 통화 가능한 상태가 되면 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상품특징
ㅇ 통화중인 상대방과 통화연결이 안 되는 경우, 여러 번 전화할 필요없이 통화가능알리미가 한번만에 알려주므로 편리합니다.

ㅇ 상대방(수신자)이 통화중이어서 통화연결이 안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안내멘트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고객님이 통화중이오니, 통화 가능 상태가 되면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상대방이 통화가능한 상태가 되면 나(발신자)에게 문자메시지로 통보되며 수신자의 전화번호가 표시됩니다.


이용방법 및 요금안내
■ 신청방법 
ㅇ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 ’My hello>상품>이용중인 부가서비스>신청가능한 부가서비스' 메뉴에서 가입신청
ㅇ 헬로 모바일 고객행복센터(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1855-1144(유료))로 전화신청.


■ 이용요금 : 550원



유의사항 안내
ㅇ 수신자가 olleh 고객인 경우에만 통화가능 여부를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

ㅇ 수신자가 타사 및 유선전화인 경우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ㅇ 상품 변경 내역은 'My hello>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 변경이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ㅇ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고객님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