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KT망 통화요구 알리미 부가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통화요구 알리미 부가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통화요구알리미
부가서비스 이미지상대방이 통화 가능한 상태가 되면 전화를 요청하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주는 서비스 입니다.


상품특징
ㅇ 상대방과 통화연결이 안 되는 경우(통화 중, 전원 꺼짐), 상대방에게 자동으로 통화요청 메시지를 전송하므로 편리합니다.
ㅇ 상대방이 통화 가능한 상태가 되면 내(발신자)가 전화를 걸었음을 나타내는 문자메시지가 상대방(수신자)에게 통보되며 통화 키를 누르면 내 전화번호로 연결됩니다.
* 단, 상대방(수신자)이 캐치콜 이용고객인 경우 통화요구 알림 메시지는 통보하지 않습니다.



이용방법 및 요금안내
■ 신청방법 
ㅇ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 ’My hello>상품>이용중인 부가서비스>신청가능한 부가서비스’ 메뉴에서 가입신청
ㅇ 헬로 모바일 고객행복센터(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1855-1144(유료))로 전화신청.


■ 이용요금 : 550원



유의사항 안내
ㅇ 수신자가 olleh 고객인 경우에만 통화가능 여부를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

ㅇ 수신자가 타사 및 유선전화인 경우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ㅇ 상품 변경 내역은 'My hello>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변경이력'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ㅇ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고객님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