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모바일 KT망 통화요구 알리미 부가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통화요구알리미
부가서비스 이미지상대방이 통화 가능한 상태가 되면 전화를 요청하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주는 서비스 입니다.
상품특징
ㅇ 상대방과 통화연결이 안 되는 경우(통화 중, 전원 꺼짐), 상대방에게 자동으로 통화요청 메시지를 전송하므로 편리합니다.
ㅇ 상대방이 통화 가능한 상태가 되면 내(발신자)가 전화를 걸었음을 나타내는 문자메시지가 상대방(수신자)에게 통보되며 통화 키를 누르면 내 전화번호로 연결됩니다.
* 단, 상대방(수신자)이 캐치콜 이용고객인 경우 통화요구 알림 메시지는 통보하지 않습니다.
이용방법 및 요금안내
■ 신청방법
ㅇ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 ’My hello>상품>이용중인 부가서비스>신청가능한 부가서비스’ 메뉴에서 가입신청
ㅇ 헬로 모바일 고객행복센터(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1855-1144(유료))로 전화신청.
■ 이용요금 : 550원
유의사항 안내
ㅇ 수신자가 olleh 고객인 경우에만 통화가능 여부를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
ㅇ 수신자가 타사 및 유선전화인 경우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ㅇ 상품 변경 내역은 'My hello>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변경이력'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ㅇ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고객님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통화요구알리미
부가서비스 이미지상대방이 통화 가능한 상태가 되면 전화를 요청하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주는 서비스 입니다.
상품특징
ㅇ 상대방과 통화연결이 안 되는 경우(통화 중, 전원 꺼짐), 상대방에게 자동으로 통화요청 메시지를 전송하므로 편리합니다.
ㅇ 상대방이 통화 가능한 상태가 되면 내(발신자)가 전화를 걸었음을 나타내는 문자메시지가 상대방(수신자)에게 통보되며 통화 키를 누르면 내 전화번호로 연결됩니다.
* 단, 상대방(수신자)이 캐치콜 이용고객인 경우 통화요구 알림 메시지는 통보하지 않습니다.
이용방법 및 요금안내
■ 신청방법
ㅇ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 ’My hello>상품>이용중인 부가서비스>신청가능한 부가서비스’ 메뉴에서 가입신청
ㅇ 헬로 모바일 고객행복센터(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1855-1144(유료))로 전화신청.
■ 이용요금 : 550원
유의사항 안내
ㅇ 수신자가 olleh 고객인 경우에만 통화가능 여부를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
ㅇ 수신자가 타사 및 유선전화인 경우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ㅇ 상품 변경 내역은 'My hello>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변경이력'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ㅇ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고객님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