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KT망 -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나요?

hello 모바일 KT망  -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는지 알아보아요.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나요? KT망
렌탈하신 단말기를 정상 반납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가 분실/도난 또는 파손될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사용중에 단말기 액정이 깨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KT망
이용중이신 단말기의 수리는 당사에서 지정한 단말관리센터(02-3452-0701)에서 가능합니다.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  KT망
핸드폰 전파가 불안정하거나 통화가 안되는 지역에 있을 경우 문자메시지 발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지역을 이동한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신자에게는 정상적으로 전송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뜨더라도 상대방의 수신상태(미납금액으로 인한 이용정지, 분실로 인한 분실정지,통화불능 지역에 위치한 경우) 등에 따라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문자메시지 전송도 되지 않습니다.

특정번호로의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폰을 소지한 후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핸드폰으로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문의 주실 때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 후 연락바랍니다.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되는지,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 상대방이 문자 메시지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나,핸드폰 불량 등의 사유로 받지 못한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며,전파상의 문제가 아닐 경우에는 핸드폰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