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KT망 -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hello 모바일 KT망  -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아요.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KT망
수령하신 단말기가 단말보증서와 상이할 경우 수령 D+5 이내에 단말관리센터에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고 기기변경 신청하시면 새로운 단말기로 배송해 드립니다.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이용 가능 단말기는 제가 선택이 가능한가요? KT망
헬로리퍼폰샵에서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단말기를 선택하셔서 가입신청하시면 됩니다.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신청시 단말은 어떻게 수령 받나요? KT망
온라인 가입신청이 완료된 이후,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해드립니다.



WiFi 서비스 사용거리(커버리지)는 얼마나 되나요? KT망
무선서비스의 경우에는 무선 LAN 전파환경(옥내, 옥외)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AP의 출력과 설치 위치, 무선랜카드의 성능, 단말의 성능 등에 따라 그 지표 값이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정 내에 설치되는 통합형 AP 장비의 경우에는 반경 10m 이내를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범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선인터넷을 제공하는 AP 종류, 주변 환경 등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olleh WiFi 존 지역에 설치되는 AP 장비는 건물 내에서 통상적으로 AP 장비 위치를 기준으로 반경 40m 이내를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범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막힘이 없는 곳이라 하면 100~150M 정도 커버)

하지만 이 범위 내라고 하더라도 AP와 핸드폰 사이에 콘크리트 벽, 전파환경, 금속 성분의 장애물, 타전 파의 간섭 등이 전파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어 사용 거리에 편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음영지역에서는 이와 같은 원인으로 olleh WiFi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