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KT망 olleh WiFi선택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올때 해결방법 알아보아요.
olleh WiFi선택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KT망
WiFi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부가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음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 경우라면,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연락주셔서
통화내역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내역열람은 헬로 모바일 고객행복센터와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합니다.
■ 헬로 모바일 고객행복센터
1. 명의자 본인요청시에만 가능/본인인증절차 진행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최근 6개월동안의 발신 내역에 대해서만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또는 전체번호)
4.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고객 행복센터 : 헬로 모바일 휴대전화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망 : 1855-1144 / SKT망 :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
1. 당사로 이용신청서 제출한 고객에 한해 이용가능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홈페이지용)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서류 확인 후 열람권한 등록이 가능
4. 최근 2개월(당월포함 3개월)간의 발신 내역에 대해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5. 열람시 공인인증서로 추가 본인인증 후 이용가능
6. 홈페이지 열람 메뉴 : My hello → 조회 → 통화내역 조회
olleh WiFi선택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KT망
WiFi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부가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음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 경우라면,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연락주셔서
통화내역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내역열람은 헬로 모바일 고객행복센터와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합니다.
■ 헬로 모바일 고객행복센터
1. 명의자 본인요청시에만 가능/본인인증절차 진행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최근 6개월동안의 발신 내역에 대해서만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또는 전체번호)
4.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고객 행복센터 : 헬로 모바일 휴대전화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망 : 1855-1144 / SKT망 :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
1. 당사로 이용신청서 제출한 고객에 한해 이용가능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홈페이지용)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서류 확인 후 열람권한 등록이 가능
4. 최근 2개월(당월포함 3개월)간의 발신 내역에 대해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5. 열람시 공인인증서로 추가 본인인증 후 이용가능
6. 홈페이지 열람 메뉴 : My hello → 조회 → 통화내역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