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KT망 -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또는 통화장애가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hello mobile KT망 -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또는 통화장애가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또는 통화장애가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KT망
분실 즉시  헬로 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분실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USIM 카드만 분실한 경우에도 분실접수를 해주셔야 하며 분실접수가 되지 않아 발생한 피해는 헬로 모바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로밍 중 분실 및 통화장애 발생 시 헬로 모바일 고객 행복센터+82-2-2600-1002 (해외에서 헬로 모바일 핸드폰으로 전화 주실 경우 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T에서 사용했던 USIM(유심)카드가 있는데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SKT망
타사(SKT,KT 등)에서 사용하시던 USIM(유심)은 헬로 모바일에서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배송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 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헬로 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단,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휴대폰 또는 유심과 동봉된 가입안내문에 개통절차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