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KT망 - 특정 번호로 문자메시지 발신, 수신이 안돼요

hello mobile KT망 - 특정 번호로 문자메시지 발신, 수신이 안되는 이유를 알아보아요.

특정 번호로 문자메시지 발신, 수신이 안돼요. KT망
상대방 번호를 입력할 때 상대방 번호가 잘못 입력된 경우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본인 또는 상대방의 핸드폰 개통 여부(이용정지, 분실정지, 일시정지)에 따라서 송수신 상태가 달라질 수 있으니 핸드폰 개통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계신 지역의 전파환경이 불량한 경우 문자메시지 송수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위치이동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상에 스팸 문자로 특정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수신은 되나 핸드폰 액정에 문자 수신 여부 확인되지 않고 스팸 보관함에 저장되니 핸드폰의 기능별 설정 여부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문의 주실 때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후 연락바랍니다.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 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 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LTE 요금제] T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SKT망
T WiFi 무료 가입 가능합니다. (단, LTE 표준요금제는 1,650원 (VAT 포함)입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