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고객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hello mobile - 고객 전용계좌란 무엇인지 알아보아요.

고객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은행 실계좌와 동일한 역할을 하는 무통장 발급계좌이며, 가상계좌입니다.
납부하실 금액을 고객 전용계좌(가상계좌)로 입금 시,은행에서 실시간 입금 데이터 전송을 통하여 휴대폰요금으로 입금처리 하는 서비스입니다.





LTE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3G로만 신호가 확인됩니다. KT망
LTE서비스 이용은 LTE요금제로 개통하시고 LTE단말기를 이용하시는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두가지 조건 중 한가지라도 충족하지 않을경우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두가지 조건에 모두 포함되고, 기존에도 LTE이용이 원활하던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LTE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 기재 후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고객 위치한 지역, 증상 발생 시기, 접속 불가 현상, 핸드폰 모델)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 모바일의 유심요금제에 가입하였는데요 , 무선인터넷 / MMS가 안되네요? SKT망
기본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단말의 통신규격이 SKT의 통신규격과 일치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지고 계신 모델이 KT향 또는 해외구매 단말의 경우 단말 APN 설정을 SKT 규격으로 변경 하셔야지 MMS /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APN 설정 방법은 단말 OS 및 제조사 별로 다르나, 일반적으로 단말의 데이터 설정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단말 APN(Access Point Name) 설정 시 SKT 3G(WCDMA)는 "web.sktelecom.com"을, SKT 4G(LTE)는 "lte.sktelecom.com"이 APN 값으로 설정되어야 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