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핸드폰 액정에 인증이 실패했다고 나와요.

hello mobile - 핸드폰 액정에 인증이 실패했다고 나오는 이유와 해결방법을 알아보아요.

핸드폰 액정에 인증이 실패했다고 나와요. KT망
1. 인증이란 핸드폰과 인증센터(AC) 간에 인증키 (A-Key)를 공유하여 이를 입력데이터로 인증 알고리즘을 수행하며 그 결과(인증서명값)를 비교함으로써 가입자의 불법성을 점검하는 서비스로 불법 복제를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이고 인증이 실패되면 "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나오면서 통화가 제한됩니다.

2. 신규개통, 기기변경, AS 후 메인보드교체나 초기화 등의 과정에서 발생하며 기기변경시에 발생하였다면 전에 사용하던 핸드폰 전원 OFF 되어 있지 않다면 전원 OFF 후 기기 변경한 핸드폰만 전원 OFF → ON 해서 20-30초 후 정상발신이 되는지 확인해 보시고 이외 다른 증상들에 대해서는 핸드폰 소지 후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CJ ONE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탈퇴한 당일에 바로 가능한가요? KT망
CJ ONE 통합멤버쉽 탈퇴 후 재가입은 탈퇴일로부터 30일 이후 가능하므로 탈퇴에 신중을 기하셔야 합니다.

30일 이후 재가입 시에는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재사용 할 수 없고 기존 포인트가 복원되지 않습니다.

단, 헬로 모바일 사이트만 탈퇴 후 재가입하시는것은 탈퇴한 당일에도 바로 가능하며,포인트는 변동되지 않습니다.


■ 헬로 모바일 사이트만 탈퇴하는 방법
- 헬로 모바일 사이트 > My hello > 회원정보 > 헬로 모바일 회원탈퇴 클릭
- CJ ONE 홈페이지로 연동되며, 헬로 모바일 사이트만 이용약관 동의를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