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번호이동관련 요금이 무엇인가요?

hello mobile - 번호이동관련 요금이 무엇인지 알아보아요.

번호이동관련 요금이 무엇인가요?
타통신사를 이용하시다가 월 중간에 헬로 모바일로 번호이동 가입한 고객의 경우, 번호이동관련요금이 개통하신 익월에 청구됩니다.

1. 번호이동하기 전까지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요금(1일~해지한 날까지)은 헬로 모바일에서(고객님 대신) 이전 통신사로 먼저 대납한 후 개통하신 익월에 헬로 모바일 사용 요금과 함께 청구하게 됩니다.

2.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상세내역에 대해서는 해당 통신사로 문의 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회원 인증 오류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1) CJ ONE 홈페이지 가입고객과 헬로 모바일 휴대폰 명의자 그리고 휴대폰 인증시 입력한 고객정보 이 3가지가 모두 동일한 명의자인지 여부 확인

2) 인터넷 익스플로어 팝업차단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

3) 인증시 입력한 생년월일이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위 3가지가 모두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었음에도 인증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 입니다. 요금감면을 받을 수 있나요? KT망
헬로 모바일은 요금감면 대상 고객을 위하여 복지요금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복지 요금제는 장애인 / 국가유공자 (일부) / 기초생활수급자 / 차상위계층 / 복지단체 고객대상으로 가입 가능하며, 신규/번호이동/ 기기변경 시 가입비, USIM비 면제 혜택과 초과  국내 음성, 영상, 문자, 데이터 통화료 35%할인 제공됩니다.

■ 요금제 : 3G 요금제 (복지 7000) / LTE USIM 요금제 (LTE 복지19) / LTE 단말 요금제 (LTE 복지26)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