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KT망 -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분실신고 및 휴대폰 정지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하면 되나요?

hello mobile KT망  -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분실신고 및 휴대폰 정지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하면 되는지 알아보아요.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분실신고 및 휴대폰 정지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하면 되나요? KT망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및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y hello > 가입정보 > 분실신고 신청/해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24시간 가능




SKT단말에서 헬로 모바일의 유심요금제에 가입하였는데요 MMS가 안되네요? KT망
SK와 CJ(KT)와 MMS 규격이 다르다보니 일부 단말에 한해 MMS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12년 9월 이전 출시된 SKT 단말의 경우 MMS방식이 다르다 보니 SKT향 단말기로 헬로 모바일 유심요금제로 가입 시 MMS 이용이 어렵습니다.


단, 아래 단말기와 버전에 대해서는 "올레메시지통" 사용가능하오니 단말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이용가능 단말
ㅇSHW-M250S, SHV-E160S, SHW-M110S, SHW-M100S, SHV-E120S,SHV-110S

※ 단, 6종 이외의 경우 설치가 가능하지만 기술지원이 불가하여 이용이 어렵습니다.


■ 이용가능 버전
ㅇOS:2.3.3(Gingerbread),4.0(Ice cream sandwich)~4.2.2(jelly bean)


■ 다운로드 방법
ㅇGoogle Play에서 "올레메시지통"을 검색 후 다운로드 및 설치

어플 다운 로드 후 어플 내 별도 인증절차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안내]
- 어플 설치하게되면 SMS /LMS/MMS 수신 시 메세지통으로만 수신가능(MMS만 따로 수신불가)

- 메시지 발송 시 (#)번호 지원불가

- 무선데이터 차단부가서비스 등록시 이용 가능하나 단말기 메뉴에서 데이터 차단시 이용불가

- 어플 삭제 후 재설치 시 이전에 받았던 문자는 삭제되지 않고 유지됨


※ 어플 설치 불가할 경우 아래와 같이 단말기 설정 변경 후 이용 시도 부탁드립니다.


■ APN설정방법
ㅇ메뉴→설정→무선 및 네트워크→모바일네트워크 설정→APN→메뉴→새 APN
ㅇAPN 기재내용
- 이름 : KT
- APN :(안드로이드) : alwawson-r6.ktfwing.com
- MMSC : http://mmsc.ktfwing.com:9082


단말기마다 설정방법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제조사로 확인 요청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