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유심 요금제에도 약정이 있나요?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hello mobile - 유심 요금제에도 약정이 있나요?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는지 알아보아요.

유심 요금제에도 약정이 있나요?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유심 요금제의 경우 별도의 약정이 없으며,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현재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KT망
현재 헬로 모바일에서는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LTE요금제만 이용가능)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중이신 단말기와 요금제를 확인하시어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를 가입하신 후 단말기에 설정하신 다음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이용 가능 단말기
[단말기에서 직접 기능 등록]
갤럭시노트2 (SHV-E250K) / 갤럭시S3 LTE (SHV-E210K) / 옵티머스G (LG-F180K) / 베가R3 (IM-A850K)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기능 등록]
갤럭시S4 (SHV-E300K) / 갤럭시노트3 (SM-N900K) / 베가NO.6 (IM-A860K) / 베가아이언 (IM-A870K) /
옵티머스G Pro (LG-F240K) / 옵티머스G2 (LG-F320K)

※ 15년 이후 출시 단말(갤럭시S6/엣지 등)의 경우에는 사용가능 상태로 기 설정되어 출시됩니다.

※ 단,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아이폰 등 외산단말에서 HD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1. 단말기 버전 최신 버전일 경우 이용 가능

2. 단말기 power off 후 on 실행

3. 단말기에서 HD Voice 우선 사용으로 설정
(확인경로: 메뉴>설정>앱설정> 통화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HD Voice)

4. 수신인의 단말기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지원 가능 단말 여부

5. 고객님과 수신인의 단말기 4G가 아닌 3G 권역대에 있을 경우 사용 불가

6. 헬로 모바일, KT고객님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3사 통신사 모두 해당 통신사 사용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제공)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