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KT망 - 핸드폰에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라고 화면에 나오는 이유와 해결 방법을 알아보아요.
핸드폰에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라고 화면에 나와요. KT망
1. 동일지역에서 모든 핸드폰이 통화권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2. 동일지역에서 고객님의 핸드폰만 서비스 지역이 아니라고 나오거나 통화권 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전원을 껐다가 켠 후 발신 시도하여 주시거나 위치이동 후 다시 한번 발신시도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원 리셋 / USIM 재장착 , 위치이동 후에도 본인의 핸드폰만 계속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 소지하고 가까운 제조업체 A/S 센터에 내방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스팸차단이 몇건 차단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왜 오는건가요? 문자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KT망
휴대폰 가입 시 스팸SMS차단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가입되며, 부가서비스 가입후 30일간 자동으로 스팸성(음란, 대출, 대리운전, 도박 등)으로 차단된 문자의 건수를 고객님의 휴대폰에 문자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건수안내, 문자 수신을 원치 않으시거나 문자내용이 궁금하실 경우, 이용중인 휴대폰에 올레스팸차단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설정 변경 및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 어플 다운 및 이용 방법
- 안드로이드폰 : Play 스토어 → 올레스팸차단 검색 → 어플 실행 → 휴대폰 인증 후 이용
- 아이폰 : App Store → 올레스팸차단 검색 → 어플 실행 → 휴대폰 인증 후 이용
핸드폰에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라고 화면에 나와요. KT망
1. 동일지역에서 모든 핸드폰이 통화권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2. 동일지역에서 고객님의 핸드폰만 서비스 지역이 아니라고 나오거나 통화권 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전원을 껐다가 켠 후 발신 시도하여 주시거나 위치이동 후 다시 한번 발신시도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원 리셋 / USIM 재장착 , 위치이동 후에도 본인의 핸드폰만 계속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 소지하고 가까운 제조업체 A/S 센터에 내방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스팸차단이 몇건 차단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왜 오는건가요? 문자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KT망
휴대폰 가입 시 스팸SMS차단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가입되며, 부가서비스 가입후 30일간 자동으로 스팸성(음란, 대출, 대리운전, 도박 등)으로 차단된 문자의 건수를 고객님의 휴대폰에 문자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건수안내, 문자 수신을 원치 않으시거나 문자내용이 궁금하실 경우, 이용중인 휴대폰에 올레스팸차단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설정 변경 및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 어플 다운 및 이용 방법
- 안드로이드폰 : Play 스토어 → 올레스팸차단 검색 → 어플 실행 → 휴대폰 인증 후 이용
- 아이폰 : App Store → 올레스팸차단 검색 → 어플 실행 → 휴대폰 인증 후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