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 개명을 했습니다. 홈페이지 개인정보를 개명한 이름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hello 모바일 - 개명을 했습니다. 홈페이지 개인정보를 개명한 이름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아요.

개명을 했습니다. 홈페이지 개인정보를 개명한 이름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이름을 개명하신 경우에는 본인확인 후 개인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개명하신 후 발급받으신 주민등록증이나 변경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등을  FAX로 전송해주셔야 하며 변경 전,후 성함과 CJ ONE 홈페이지 아이디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상세 문의는 CJ ONE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CJ ONE 고객센터 : 1577-8888)




소액결제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소액결제의 안전한 이용을 위해 고객님께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결제 의사를 재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 설정 방법 :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 비밀번호 설정
* 소액결제 비밀번호 입력방법 : 0 ~ 9의 숫자로 6자리 입력




청구서 수령방법(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은 어디서 변경가능한가요?  KT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청구서 수령밥법 변경가능하며, 청구서 수령방법은 [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 4가지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단, 지로납부고객의 경우, 우편청구서외의 다른방법으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메일이나 SMS로 청구서 수령 시, 지로용지가 발송되지 않기에 우편청구서 외에는 변경불가)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명세서 관리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참고
- 청구서 수령변경 및 청구주소 변경은 매월 5일까지 변경 시 당월 적용 / 10일 이후 변경 시 익월 적용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