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KT망 - 휴대폰 단말기 보험(모바일안심플랜) 가입이 가능한가요?

hello 모바일 KT망 - 휴대폰 단말기 보험(모바일안심플랜) 가입이 가능한지 알아보아요.

휴대폰 단말기 보험(모바일안심플랜) 가입이 가능한가요? KT망
모바일 안심플랜 상품은 보상기준 금액 및 단말기에 따라 VIP형Ⅱ, 고가형Ⅲ, 보급형Ⅲ, 피쳐형Ⅲ, 스마트피쳐형Ⅲ, 일반형Ⅲ, 패드형Ⅲ, 중고파손형-일반Ⅲ, 중고파손형-아이폰Ⅲ 상품으로 구분됩니다.

상품별 혜택 및 가입조건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모바일 안심플랜
2. 홈페이지 URL : http://mobile.cjhello.com/mv_Client/rate/rate_04.asp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CJ ONE 홈페이지를 통하여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cjone.com/cjmweb/member/find-id.do)

만약, 가입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가 다를 경우에는 CJ ONE 홈페이지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서 고객님 명의로 된 휴대폰 또는 공인 인증서로 비밀번호 수정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SIM 이동으로 기기변경 하면 할인혜택이나 요금제 등이 유지 되나요?
고객님께서 가입한 요금제, 할인혜택, 약정은 가입한 회선(번호) 기준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USIM 이동으로 사용단말기가 변경되더라도 모두 USIM 이동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핸드폰 위치등록 중 혹은 긴급호만 가능하다고 표시됩니다. KT망
1. 특정지역에서 헬로 모바일(또는 KT) 가입자 모두 수신/발신이 안될 경우
- 특정 지역에서 다른 헬로 모바일(또는 KT) 가입자도 수신/발신이 안 되는 경우에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에 문제가 있는 경우로 볼 수 있으므로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 특정지역에서 고객님만 수신/발신이 안될 경우
- 특정 지역에서 고객님만 수신/발신이 안 되는 경우에는 일시적인 현상 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껐다가 켠 후 사용해 보시고, 그래도 수신/발신이 안될 경우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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