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 보험료 납입 또는 연금 추가납입은 어디서 하는지 알아보아요.
보험료 납입 또는 연금 추가납입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로그인 후 보험료를 납입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자 본인계좌 뿐 아니라 타인 명의 계좌로도 납입 가능하며 타인명의의 계좌로 납입하실 경우, 계좌 명의자의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단, 모바일앱에서는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연금/저축보험 추가납입 가능금액이 있을 경우, 해당 보험을 선택 후 다음으로 진행하시면 추가납입 항목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납입 선택 항목이 보이지 않을 경우, 담당RC를 통해 납입해 주세요.
다이렉트보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콜센터(1577-3339)에서 납입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료가 이체되었는데 납입 내역에 없습니다.
보험료 이체일 5일 이내 건은 홈페이지에서 납입내역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계좌에서 출금 되었다면 5일 후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
홈페이지에서 보험료를 납입해도 자동이체 할인이 되나요?
홈페이지에서 보험료를 납입하시는 경우, 자동이체 할인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보험료를 자동이체 하시는 경우에도 특정 상품에 대해서만 할인 적용이 되오니 담당RC 또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를 통해 할인이 가능한 상품을 먼저 확인해 보세요.
홈페이지에서 보험료를 납입 했는데, 자동이체도 되었습니다.
자동이체일 2~3일 전 직접 보험료를 납입하실 경우, 보험료가 중복으로 납입될 수 있습니다.
단, 중복 납입된 경우 자동이체로 납입된 보험료는 자동이체일 2일 이내에(영업일 기준) 이체된 계좌로 자동 환급됩니다.
계약자가 14세 미만 자녀인데, 보험료 납입이 되지 않습니다.
계약자가 14세 미만 아동인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하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한 납입이 불가합니다.
부모님의 계좌로 보험료 납입을 하시려면 담당RC를 통해 납입 요청해 주세요.
보험료 납입 또는 연금 추가납입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로그인 후 보험료를 납입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자 본인계좌 뿐 아니라 타인 명의 계좌로도 납입 가능하며 타인명의의 계좌로 납입하실 경우, 계좌 명의자의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단, 모바일앱에서는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연금/저축보험 추가납입 가능금액이 있을 경우, 해당 보험을 선택 후 다음으로 진행하시면 추가납입 항목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납입 선택 항목이 보이지 않을 경우, 담당RC를 통해 납입해 주세요.
다이렉트보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콜센터(1577-3339)에서 납입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료가 이체되었는데 납입 내역에 없습니다.
보험료 이체일 5일 이내 건은 홈페이지에서 납입내역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계좌에서 출금 되었다면 5일 후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
홈페이지에서 보험료를 납입해도 자동이체 할인이 되나요?
홈페이지에서 보험료를 납입하시는 경우, 자동이체 할인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보험료를 자동이체 하시는 경우에도 특정 상품에 대해서만 할인 적용이 되오니 담당RC 또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를 통해 할인이 가능한 상품을 먼저 확인해 보세요.
홈페이지에서 보험료를 납입 했는데, 자동이체도 되었습니다.
자동이체일 2~3일 전 직접 보험료를 납입하실 경우, 보험료가 중복으로 납입될 수 있습니다.
단, 중복 납입된 경우 자동이체로 납입된 보험료는 자동이체일 2일 이내에(영업일 기준) 이체된 계좌로 자동 환급됩니다.
계약자가 14세 미만 자녀인데, 보험료 납입이 되지 않습니다.
계약자가 14세 미만 아동인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하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한 납입이 불가합니다.
부모님의 계좌로 보험료 납입을 하시려면 담당RC를 통해 납입 요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