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자동차보상] 보상처리 절차가 궁금합니다.

[삼성화재 자동차보상] 보상처리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아요.

보상처리 절차가 궁금합니다.
사고가 접수되면 휴대폰 문자메시지 및 이메일 등으로 사고접수를 안내해 드리며,접수된 사고가 최종 종결처리시에도 문자메세지 또는 우편으로 안내 드립니다.

또한 진행과정에 대해서는 보상담당자가 수시로 연락하여 드립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담당자를 정확히 모르실 경우에는 홈페이지 및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로 연락하시면 담당자와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자동차보상처리 현황을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피보험자로 로그인하여 자동차 보상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사고접수를 어떻게 하나요?
자동차사고접수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콜센터 통화 시 상담원을 통해 사고접수 및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



자동차보상을 받았는데 보험금지급내역서가 보이지 않습니다.
보험금지급내역서는 보상처리가 완결된 건에 한해 조회/출력 가능합니다.

당사 가입 된 자동차보험으로 사고접수를 하신 피보험자(당사 계약고객)인 경우,보험금지급내역서(피보험자/운전자용)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사에 가입 된 자동차보험의 피해자인 경우 각각 아래의 내역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대인피해자 : 치료비지급내역서
- 대물피해자 : 수리비지급내역서

단, 피보험자인 경우도 자손이나 무보험 보상을 받으신 경우 치료비지급내역서를,자차 보상을 받으신 경우 수리비지급내역서를 발급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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