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KT 망) 만14세미만 아동 통화내역 열람 시 반드시 부모 모두의 동의가 필요한가요?

hello 모바일 (KT 망) 만14세미만 아동 통화내역 열람 시 반드시 부모 모두의 동의가 필요한지 알아보아요.

만14세미만 아동 통화내역 열람 시 반드시 부모 모두의 동의가 필요한가요? KT망
만14세미만의 아동의 경우, 부모님 두분 모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전용계좌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KT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발급받으시거나,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셔서 요청 하시면 발급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전용계좌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전화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한달간 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가능한 횟수가 정해져 있나요?
소액결제 > 티빙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요청에 대한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무선데이터(인터넷) 차단 서비스 등록 시 WiFi망도 접속이 불가한가요?
3G/LTE 데이터(인터넷)에 대해서만 차단되며, WiFi망은 이용 가능합니다.




로밍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현재 출시되고 있는 핸드폰 및 3G, LTE 모델은 별도의 설정없이 로밍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 방문국가에서 전화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다만, 로밍 서비스는 제휴되어있는 해외 통신망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지역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요금이 과다하게 발생될 수 있사오니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지역 및 요금을 확인하신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