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KT 망)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hello 모바일 (KT 망)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아보아요.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KT망
로밍안내방송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실 경우,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 발신 시 로밍중임을 안내해드리는 서비스로 로밍안내방송 서비스 이용요금은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국내에 있을때는 멘트송출 안됨)

■ 서비스 신청방법:
① 고객 행복센터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고객행복센터ARS 114는 무료인가요? KT망
핸드폰에서 ´114´로 발신하면 무료이고,´지역번호+114 (번호안내서비스)´ 로 발신할 경우에는 유료입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소액결제를 매월 자동결제로 이용중인데요. 번호변경 시 자동결제가 유지되는지요?
소액결제는 이동전화번호 +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로 매월 자동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번호 변경 시 자동결제는 유지되지 않습니다






명의자가 미성년자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정지해제가 가능한가요? KT망
미성년고객의 경우, 정지해제를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므로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복구가 가능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