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KT 망)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나요?

hello 모바일 (KT 망)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나요?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나요? KT망
[무선 데이터 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단말기 설정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선 데이터 차단서비스 등록 후에는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도 사용 불가)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사용하다가 이번달로 약정이 만료되었습니다. 할인프로그램은 자동연장되는 건가요? KT망
USIM 스마트플러스 상품 계약시 선택한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요금할인 프로그램도 자동으로 종료되어 더 이상 요금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변경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에 정회원 인증이 되어 있다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납부방법 변경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 본인카드나 본인 통장으로만 변경 가능하며, 타인명의나 지로로의 변경은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타인명의로 변경시에는 카드주 또는 예금주 동의통화 필요함)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자동납부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망: 1855-1144 /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현재 이동전화가 정지 상태인데 신청되어 있는 부가서비스 해지 가능한가요?
사용 중에만 해지가 가능하며 정지 중에는 부가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일시 정지 복구 후 부가서비스 해지 진행 바랍니다.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약정가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일시정지를 했는데요, 이럴경우 요금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KT망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 사용고객이 월 중 일시정시 하게 되면 할인 중단되며, 일시 정지 월의 요금할인은 일할계산되어 적용됩니다. 약정기간 내 정지 복구 하게 되면 다시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