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인증번호를 입력하지 않았는데 소액결제가 이루어 졌어요. 어떻게 된거죠?

hello 모바일 인증번호를 입력하지 않았는데 소액결제가 이루어 졌어요. 어떻게 된거죠?

인증번호를 입력하지 않았는데 소액결제가 이루어 졌어요. 어떻게 된거죠?
자동결제 신청을 하셨을 경우 매월 정기적으로 결제 요청 처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인증번호 입력 없이 자동으로 결제 처리 됩니다.

자동결제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헬로 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로밍요금 부과는 언제 되나요?
로밍을 이용한 익월에 핸드폰 요금에 합산 부과됩니다.
단, 해외이동통신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늦어질 경우, 익익월에 로밍이용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기기변경 신청하면 바로 전화사용이 안되나요?
아닙니다. 기기변경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을 수령하시고 개통요청을 하시면 2시간 이내 개통처리가 됩니다.



소액결제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소액결제 취소는 결제 대행 업체쪽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 업체명과 연락처가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 등의 사유로 직접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