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 고객서비스] [카크린]서비스 대상 여부 및 수혜여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화재 - 고객서비스] [카크린]서비스 대상 여부 및 수혜여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보아요.

[카크린]서비스 대상 여부 및 수혜여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카크린 서비스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600-8204→3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크린]카크린이 가능한 애니카랜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삼성화재 홈페이지 내 카크린서비스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크린]본인 명의의 차량만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타인차량의 경우에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 확인 절차가 있으므로 신청 시 반드시 피보험자 본인이 예약을 하셔야 하고,예약 시에 타인 차량으로 예약해 주세요.


[법률세무상담]전화상담 하다가 10분이 넘었습니다. 그럼 중간에 끊어지나요?
법률/세무 상담 시, 1회 이용 상담시간은 10분 내외입니다.

단, 통화가 길어질 경우에는 이용횟수가 2회 차감될 수 있습니다. 

10분 이상으로 상담이 길어질 경우, 온라인 상담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법률세무상담]전화상담은 삼성화재 소속의 변호사와 세무사인가요?
삼성화재 소속이 아닌, 삼성화재와 제휴를 맺은 법무법인 소명과 제일회계법인 소속 변호사 와 세무사 및 회계사입니다.


[카닥터서비스]엔진오일,항균필터,부동액,와이퍼브러시 중 1개 선택이 아니라 모두 무료제공이 맞나요?
네, 모두 무료제공이 맞습니다. 단, 엔진오일은 차종별 추가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카닥터서비스]홈크린, 카크린, 카닥터 중에 처음에는 홈크린을 선택했는데 다음 서비스 차수에는 다른 서비스를 선택해도 되나요?
가능합니다. 각 서비스 차수에 1회 선택하시면 되고 다음 차수에는 다른 서비스를 선택하셔도 무방합니다.


[장례용품지원]화환은 필요없고 장례용품만 받고 싶습니다.가능한가요?
장례용품만 보내드리는 것은 가능하나 화환대신 장례용품만 두 세트를 보내드리는 것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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