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 고객서비스] [이용/오류문의] 애니핏 서비스를 사용하다가 핸드폰을 바꿨는데 서비스를 어떻게 다시 이용할 수 있나요?

[삼성화재 - 고객서비스] [이용/오류문의] 애니핏 서비스를 사용하다가 핸드폰을 바꿨는데 서비스를 어떻게 다시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아요.

[이용/오류문의] 애니핏 서비스를 사용하다가 핸드폰을 바꿨는데 서비스를 어떻게 다시 이용할 수 있나요?
핸드폰을 바꾸셨을 경우, 처음 가입하셨을 때와 동일하게 가입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단, 기존에 포인트는 그대로 승계됩니다.


[데이터 문의] 달리기나 하이킹 목표를 달성 했는데 목표는 달성 안된 것으로 되있습니다.
달리기, 하이킹을 하셨어도 삼성화재에서 정한 기준에 충족되지 못할 경우,실제 운동한 것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기준은 달리기의 경우, 평균 속도 7km/h 이상(최고 속력 27.0km/h 미만)의 속도로 1회 1km 이상 측정되어야 인정됩니다.

하이킹의 경우, 평균 속도 3.0km/h 이상(최고 속력 9.0km/h 미만)의 속도로 1회 2km, 오르막거리 500m 이상 측정되어야 인정됩니다.


[목표] 일목표는 무엇인가요?
일목표는 걷기, 달리기, 하이킹(등산) 각 운동 종류별 목표를 하나라도 달성했을 경우,달성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별도 신청절차는 없으며, 2가지 이상 운동 목표를 달성했더라도 포인트를 중복하여 지급하지 않습니다.


[목표] 월목표는 무엇인가요?
월목표는 지난달 걸음 수를 기준으로 목표 난이도에 따라 포인트를 차등화하여 지급해 드립니다.

매월 말 다음 달 월목표 신청기간에 원하는 목표를 신청할 수 있으며,더 높은 난이도를 선택할수록 달성 시 지급받는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신청기간 내에 월목표를 신청하지 않을 경우,다음달 월목표가 진행되지 않으니 꼭 기간 내에 신청해 주세요.


[이용/오류문의] 갑자기 애니핏 서비스로 접속하는 화면이 없어졌습니다.
삼성헬스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는 경우,애니핏에 처음 가입했던 방법대로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쌓아놨던 포인트는 사라지지 않고, 그대로 승계됩니다.


[데이터 문의] 달리기와 하이킹은 어떻게 측정하나요?
걷기와 달리 달리기와 하이킹은 삼성헬스에서 꼭 '시작'을 누르고 운동 종료 후에는 '종료'를 눌러줘야 데이터가 측정됩니다.

삼성헬스 메인화면에 달리기와 하이킹이 없는 경우,아래의 순서대로 이용해 주세요.

- 경로 : 항목 관리 > 운동 트래커 > 달리기/하이킹 메뉴를 활성화시켜 주세요.


[데이터 문의] 걸음 수가 올라가지 않고, 삼성헬스에 있는 걸음 수와 애니핏 서비스의 걸음 수가 다릅니다.
삼성헬스 메인화면에서 아래의 경로로 접속하여 걸음 수 변동이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경로 : 삼성헬스 설정 > 삼성계정 > 지금 동기화

위의 방법으로도 걸음 수가 올라가지 않을 경우,애니핏 내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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