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삼성생명]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답변
공인인증서 로그인은 금융거래회원만 가능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클릭하면, 검색된 공인인증서를 선택후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등록 안내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처음 이용할 경우 공인인증서를 등록해야 합니다.

이때 보안카드 또는 OTP기기를 발급받으신 고객님은 최초 1회에 한하여 발급받은 보안카드/OTP 인증을 진행함으로써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금융거래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카드/OTP 미인증 고객님은 금융거래서비스의 일부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 공인인증서의 기간 만료, 삭제 등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새로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시면 등록절차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거래비밀번호 이용고객]
거래비밀번호 분실 및 거래비밀번호를 3회 이상 연속하여 잘못 입력하신 경우에는 계약자께서 직접 주민등록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지점/창구에 방문하여 거래비밀번호 확인 또는 변경 신청하셔야 합니다.

※ 거래비밀번호(숫자4자리, 삼성생명 지점/창구 내방등록)와 로그인 비밀번호(영숫자 혼용 6~12자리)와는 상이 합니다.

[공인인증서 이용고객]
공인인증서의 비밀번호는 고객님께서 최초 공인인증서를 발급하실 때 등록하신 비밀번호로, 발급받으신 기관(은행, 증권사 등)의 공인인증서 관련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Windows 7 64bit 브라우저 사용 고객안내)
삼성생명 홈페이지는 Windows 7 32bit을 기준으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Windows 7 64bit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회원님은 32bit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이용바랍니다.

[Windows 7 64bit에서 32bit 브라우저 사용방법]
시작 버튼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경로로 입장하셔서 Internet Explorer를 실행해주세요.
C드라이브 --> Program Files(x86) --> Internet Explorer 아이콘 클릭[이미지]


휴대폰 인증서비스란 무엇입니까?
인터넷에서 본인확인 시 필요한 공인인증서(사이버인감)를 휴대폰에 저장하여, 필요 시 저장된 인증서를 PC로 전송해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방법, 요금 등 자세한 안내는 '휴대폰인증서(보관) 서비스 안내'를 클릭해 주세요.


보안 프로그램 설치 중 화면이 멈추거나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재설치 하시고, 다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 Windows 7 64bit 웹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Windows 7 64bit 브라우저 사용고객안내]를 참고하세요.

1. 사용중인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모두 종료 합니다.
2.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삼성생명 보안프로그램을 삭제하세요.[이미지]
3. 아래 프로그램 2개를 차례대로 수동설치 하세요.
Ahnlab Safe Transaction(기존 보안프로그램 삭제 후 로그인 페이지 접속)
4.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새로 실행후 삼성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