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답변
공인인증서 로그인은 금융거래회원만 가능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클릭하면, 검색된 공인인증서를 선택후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등록 안내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처음 이용할 경우 공인인증서를 등록해야 합니다.
이때 보안카드 또는 OTP기기를 발급받으신 고객님은 최초 1회에 한하여 발급받은 보안카드/OTP 인증을 진행함으로써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금융거래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카드/OTP 미인증 고객님은 금융거래서비스의 일부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 공인인증서의 기간 만료, 삭제 등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새로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시면 등록절차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거래비밀번호 이용고객]
거래비밀번호 분실 및 거래비밀번호를 3회 이상 연속하여 잘못 입력하신 경우에는 계약자께서 직접 주민등록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지점/창구에 방문하여 거래비밀번호 확인 또는 변경 신청하셔야 합니다.
※ 거래비밀번호(숫자4자리, 삼성생명 지점/창구 내방등록)와 로그인 비밀번호(영숫자 혼용 6~12자리)와는 상이 합니다.
[공인인증서 이용고객]
공인인증서의 비밀번호는 고객님께서 최초 공인인증서를 발급하실 때 등록하신 비밀번호로, 발급받으신 기관(은행, 증권사 등)의 공인인증서 관련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Windows 7 64bit 브라우저 사용 고객안내)
삼성생명 홈페이지는 Windows 7 32bit을 기준으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Windows 7 64bit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회원님은 32bit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이용바랍니다.
[Windows 7 64bit에서 32bit 브라우저 사용방법]
시작 버튼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경로로 입장하셔서 Internet Explorer를 실행해주세요.
C드라이브 --> Program Files(x86) --> Internet Explorer 아이콘 클릭[이미지]
휴대폰 인증서비스란 무엇입니까?
인터넷에서 본인확인 시 필요한 공인인증서(사이버인감)를 휴대폰에 저장하여, 필요 시 저장된 인증서를 PC로 전송해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방법, 요금 등 자세한 안내는 '휴대폰인증서(보관) 서비스 안내'를 클릭해 주세요.
보안 프로그램 설치 중 화면이 멈추거나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재설치 하시고, 다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 Windows 7 64bit 웹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Windows 7 64bit 브라우저 사용고객안내]를 참고하세요.
1. 사용중인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모두 종료 합니다.
2.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삼성생명 보안프로그램을 삭제하세요.[이미지]
3. 아래 프로그램 2개를 차례대로 수동설치 하세요.
Ahnlab Safe Transaction(기존 보안프로그램 삭제 후 로그인 페이지 접속)
4.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새로 실행후 삼성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세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답변
공인인증서 로그인은 금융거래회원만 가능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클릭하면, 검색된 공인인증서를 선택후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등록 안내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처음 이용할 경우 공인인증서를 등록해야 합니다.
이때 보안카드 또는 OTP기기를 발급받으신 고객님은 최초 1회에 한하여 발급받은 보안카드/OTP 인증을 진행함으로써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금융거래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카드/OTP 미인증 고객님은 금융거래서비스의 일부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 공인인증서의 기간 만료, 삭제 등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새로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시면 등록절차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거래비밀번호 이용고객]
거래비밀번호 분실 및 거래비밀번호를 3회 이상 연속하여 잘못 입력하신 경우에는 계약자께서 직접 주민등록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지점/창구에 방문하여 거래비밀번호 확인 또는 변경 신청하셔야 합니다.
※ 거래비밀번호(숫자4자리, 삼성생명 지점/창구 내방등록)와 로그인 비밀번호(영숫자 혼용 6~12자리)와는 상이 합니다.
[공인인증서 이용고객]
공인인증서의 비밀번호는 고객님께서 최초 공인인증서를 발급하실 때 등록하신 비밀번호로, 발급받으신 기관(은행, 증권사 등)의 공인인증서 관련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Windows 7 64bit 브라우저 사용 고객안내)
삼성생명 홈페이지는 Windows 7 32bit을 기준으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Windows 7 64bit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회원님은 32bit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이용바랍니다.
[Windows 7 64bit에서 32bit 브라우저 사용방법]
시작 버튼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경로로 입장하셔서 Internet Explorer를 실행해주세요.
C드라이브 --> Program Files(x86) --> Internet Explorer 아이콘 클릭[이미지]
휴대폰 인증서비스란 무엇입니까?
인터넷에서 본인확인 시 필요한 공인인증서(사이버인감)를 휴대폰에 저장하여, 필요 시 저장된 인증서를 PC로 전송해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방법, 요금 등 자세한 안내는 '휴대폰인증서(보관) 서비스 안내'를 클릭해 주세요.
보안 프로그램 설치 중 화면이 멈추거나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재설치 하시고, 다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 Windows 7 64bit 웹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Windows 7 64bit 브라우저 사용고객안내]를 참고하세요.
1. 사용중인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모두 종료 합니다.
2.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삼성생명 보안프로그램을 삭제하세요.[이미지]
3. 아래 프로그램 2개를 차례대로 수동설치 하세요.
Ahnlab Safe Transaction(기존 보안프로그램 삭제 후 로그인 페이지 접속)
4.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새로 실행후 삼성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