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로그인해야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로그인해야 해야합니까?
2013년 3월 이전 금융거래회원으로 가입하시거나 금융거래인증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생성하지 않은 고객님은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클릭하면 검색된 공인인증서를 선택 후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생성하면 더욱 편리하게 삼생생명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로그인 후 MY삼성생명 > 개인정보관리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생성해 주세요.
금융거래회원을 탈퇴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후 MY삼성생명 > 개인정보관리 > 회원탈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퇼퇴는 MY삼성생명 탈퇴, ARS포함 탈퇴 두가지가 있습니다. 탈퇴 후에는 MY삼성생명 금융거래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선물행사 및 이벤트 참여가 제한되며 홈페이지 및 e-mail로 안내되는 정보제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재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지점/창구를 방문해 전자금융거래 사용등록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금융거래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보안카드/OTP 기기가 없습니다.(또는, 금융거래회원이 아닙니다.)
답변
간단한 계약조회 및 변경 업무는 공인인증서만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가능 서비스'를 확인후 금융거래인증을 하거나 간편서비스에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요.
MY삼성생명 이용 시 페이지 오류 등이 나오면서 화면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PC내 브라우저의 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의 도구 > 인터넷옵션에서 일반 > 검색 기록 > 삭제 버튼을 클릭 합니다.
2. 보안 > 인터넷영역의 보안수준이 보통으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3. 연결 > LAN 설정에서 프록시서버 사용이 체크해제 되어있는지 확인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기 내용을 참고하여 고객님의 인터넷 접속환경을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계속 접속이 안되는 경우에는 자세한 에러 메세지를 확인하신 후 상담 > 이메일 상담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거래비밀번호 확인은 불가합니다.
비밀번호 분실 고객은 삼성생명 지점/창구에 방문하여 재등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로그인해야 해야합니까?
2013년 3월 이전 금융거래회원으로 가입하시거나 금융거래인증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생성하지 않은 고객님은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클릭하면 검색된 공인인증서를 선택 후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생성하면 더욱 편리하게 삼생생명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로그인 후 MY삼성생명 > 개인정보관리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생성해 주세요.
금융거래회원을 탈퇴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후 MY삼성생명 > 개인정보관리 > 회원탈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퇼퇴는 MY삼성생명 탈퇴, ARS포함 탈퇴 두가지가 있습니다. 탈퇴 후에는 MY삼성생명 금융거래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선물행사 및 이벤트 참여가 제한되며 홈페이지 및 e-mail로 안내되는 정보제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재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지점/창구를 방문해 전자금융거래 사용등록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금융거래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보안카드/OTP 기기가 없습니다.(또는, 금융거래회원이 아닙니다.)
답변
간단한 계약조회 및 변경 업무는 공인인증서만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가능 서비스'를 확인후 금융거래인증을 하거나 간편서비스에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요.
MY삼성생명 이용 시 페이지 오류 등이 나오면서 화면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PC내 브라우저의 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의 도구 > 인터넷옵션에서 일반 > 검색 기록 > 삭제 버튼을 클릭 합니다.
2. 보안 > 인터넷영역의 보안수준이 보통으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3. 연결 > LAN 설정에서 프록시서버 사용이 체크해제 되어있는지 확인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기 내용을 참고하여 고객님의 인터넷 접속환경을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계속 접속이 안되는 경우에는 자세한 에러 메세지를 확인하신 후 상담 > 이메일 상담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거래비밀번호 확인은 불가합니다.
비밀번호 분실 고객은 삼성생명 지점/창구에 방문하여 재등록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