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 고객서비스] [가입/해지] 애니핏 서비스는 누가 가입할 수 있나요?

[삼성화재 - 고객서비스] [가입/해지] 애니핏 서비스는 누가 가입할 수 있는지 알아보아요.

[가입/해지] 애니핏 서비스는 누가 가입할 수 있나요?
애니핏 서비스는 삼성화재 장기보험 가입 고객님들에게 제공되며 아래 조건에 충족할 경우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 삼성화재 건강보험 계약이 정상 유지 중인 만 15세 이상의 피보험자



[가입/해지] 가입은 했는데 애니핏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는건가요?
애니핏 서비스에 가입을 완료하시면 삼성헬스 메인화면에 애니핏 서비스로 들어갈 수 있는 배너가 생성됩니다.

배너를 누르시면 애니핏 서비스로 접속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입/해지] 애니핏 서비스를 가입하려면 삼성헬스만 설치하면 되는건가요?
아닙니다. 삼성헬스를 설치하시고, 애니핏 서비스까지 가입하셔야 인증이 완료됩니다.
홈페이지 內 애니핏 소개 화면의 가입방법을 참고해주세요


[가입/해지] 애니핏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계약이 해지되거나, 보험료가 변경되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가입 시에는 대상이 되었어도, 서비스 이용 중 계약이 해지되거나,감액 등으로 인한 보험료 조건 미충족 시 자동으로 서비스는 해지됩니다.

서비스 해지 시에는 푸쉬 등을 통해 해지 안내 후 포인트 사용을 위한 유예기간(1개월)이 지나면 해지처리 됩니다.


[가입/해지] 애니핏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지를 원하실 경우, 애니핏 서비스에 접속 후 이용안내 → 서비스 해지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서비스 해지 후에는 재가입하셔도 기존 포인트는 소멸되어 승계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오류문의] 꼭 삼성 핸드폰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애니핏 서비스는 2019년 6월 기준 안드로이드 6.0 이상 버전에서는 타사 핸드폰이라고 해도 모두 사용가능하며, 아이폰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Play 스토어(iOS는 App 스토어)에서 삼성헬스 설치 후 홈페이지 애니핏서비스 이용방법 안내에 따라 가입해 주세요. 


[목표] 목표를 달성하면 자동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나요?
일목표와 월목표의 포인트 지급방법이 다릅니다.

월목표는 목표가 달성되면, 익월 1일에 일괄로 포인트가 자동으로 지급되는 반면에 일목표는 달성이 되면 애니핏 서비스 홈 화면에서 직접 포인트 수령버튼을 눌러야만 지급됩니다.

달성한지 7일이 넘으면 포인트를 수령할 수 없으니,꼭 자주 서비스에 접속하여 목표달성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