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 고객서비스] [가입/해지] 삼성계정을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꼭 입력해야 하는건가요?

[삼성화재 - 고객서비스] [가입/해지] 삼성계정을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꼭 입력해야 하는건지 알아보아요.

[가입/해지] 삼성계정을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꼭 입력해야 하는건가요?
삼성계정은 삼성헬스로부터 운동 정보를 받아오기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정보입니다.

따라서, 기존에 핸드폰에 삼성계정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고객님들은 꼭 삼성계정을 생성(또는 기존 계정)하여 입력하셔야 합니다.

삼성 핸드폰이 아닌 타사 핸드폰도 삼성계정은 꼭 필요합니다.

단, 최초 입력 후에는 다시 입력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포인트/쿠폰] 포인트는 언제까지 써야 하나요?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3년 경과 후, 익월에 소멸됩니다.

· 2019년 6월 적립 포인트는 → 2022년 7월 소멸됨


[가입/해지] 가입 페이지에 접속했더니 '사용할 수 없는 링크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삼성헬스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 접속경로 : 구글 Play 스토어(iOS는 App 스토어) → 삼성헬스 검색 → 업데이트


[포인트/쿠폰] 포인트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적립된 포인트로는 삼성화재 포인트몰에서 Car, Home, Health, Kids, Culture, 모바일쿠폰 등을 구매하거나 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포인트 및 포인트몰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애니핏 내 포인트 제도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목표] 목표는 꼭 신청을 해야 하나요?
일목표는 모든 사용자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목표이므로 별도 신청 절차는 없습니다.

하지만 월목표는 개인별로 지난달 걸음 수를 기준으로 목표를 선택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다음달 목표를 전월 신청기간 내에 꼭 신청해 주세요.


[이용/오류문의] 매일 대화가 나오는데 대화가 안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대화 나오는걸 원하지 않는 경우, 애니핏 서비스 접속 후 메뉴선택 화면의 맨 상단에서 대화형 → 일반형으로 변경해 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