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로그인 비밀번호와 거래 비밀번호는 어떻게 다릅니까?

[삼성생명] 로그인 비밀번호와 거래 비밀번호는 어떻게 다른지 알아보아요.

로그인 비밀번호와 거래 비밀번호는 어떻게 다릅니까?
로그인 비밀번호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시에 생성한 비밀번호이며, 거래비밀번호는 삼성생명 지점/창구에 방문하여 등록한 비밀번호입니다.


MY삼성생명 전자금융거래 전용 계좌 변경 방법 안내입니다.
전자금융거래 전용계좌란 전자금융거래 이용고객의 주거래 계좌를 말하며, 보험료 및 보험계약대출 이자 자동이체 계좌와는 별도로 운영되는 전자금융 전용 입출금거래 계좌입니다.

전자금융거래 전용계좌는 기본계좌, 추가계좌로 구분되며 기본계좌 1개, 추가계좌 4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ARS 거래 시 기본계좌만 이용 가능하며, My삼성생명 창구 거래는 기본/추가계좌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전자금융거래 전용계좌 변경은 지점/창구 방문, MY삼성생명, 콜센터를 통해 기준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지점/창구방문 : 계약자 본인 방문, 주민등록증, 발급 후 3개월이 경과한 계약자 본인명의 통장 지참

MY삼성생명 : MY삼성생명 로그인 후 보험 > 전자금융거래전용계좌 메뉴에서 변경 자동이체 3회 이상 납입 실적 계좌 또는 기등록된 전자금융거래 전용계좌만 가능

콜센터 : 계약자 본인 신청, 기본계좌 변경만 가능, 자동이체 3회이상 납입 실적 계좌 또는 기등록된 전자금융거래 전용계좌만 가능


공인인증서 암호를 입력했는데 계약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전자금융거래계좌(송금계좌) 변경은 삼성생명 고객플라자(영업시간:월~금, 9:00~15:30까지)에 계약자 본인이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中 1)과 본인 명의 통장(발급후 3개월 경과 계좌)을 지참후 방문하여 변경하셔야합니다.


MY삼성생명에서 유지계약 해지(해약)시 기준사항입니다.
MY삼성생명 > 보험 > 조회 > 계약조회 > 해지환급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가능금액: 전자금융 거래한도 內
- 이용시간: 매일 08:00~23:30 (공휴일 포함)
- 사전요건: MY삼성생명 업무등록(또는 공인인증서 보유)
                보안카드/송금계좌 보유


공인인증서 만으로 계약사항/보장내용을 조회하고 싶습니다
MY삼성생명은 원칙적으로 당사 고객창구를 방문하여 사용자등록 및 보안카드를 발급받으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MY삼성생명 메인화면 오른쪽부분의 [간편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공인인증서 인증만으로 본인의 기본계약사항 및 보장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계약변경 및 보험계약대출 등 MY삼성생명의 전체 서비스 이용은 안전한 전자금융거래를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당사 창구에 내방하시어 보안카드를 발급 받으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보안카드 발급절차안내 주민등록증, 발급 후 3개월 경과한 본인명의의 통장 지참 -고객창구 방문 -보안카드발급

※ 삼성생명고객창구 운영시간 : 09:00~15:30

※ 보험고객창구에서만 보안카드 발급가능(지점, 지역단, 융자창구 제외)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