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 고객서비스] 멤버십 서비스 혜택 등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삼성화재 - 고객서비스] 멤버십 서비스 혜택 등은 어디서 확인 하는지 알아보아요.

멤버십 서비스 혜택 등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멤버십 서비스 혜택 등은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재발급] 휴대폰 분실 등으로 인한 재발급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새로운 휴대폰에서 시럽을 설치하면 기존에 발급받았던 카드를 그대로 가져오기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활용동의철회] 마케팅 활용동의 철회는 어떻게 하나요?
마케팅동의 철회는 삼성화재서비스 콜센터(1600-8204) 또는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시에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신 후에 가능합니다. 


[탈회] 멤버십 탈회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멤버십 탈회는 삼성화재서비스 콜센터(1600-8204) 또는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시에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신 후에 가능합니다. 


[신용정보제공처] 신용정보가 제공되는 곳은 어디인가요?
삼성화재 및 멤버십 제휴사인 ㈜SK플래닛, 삼성화재애니카손해사정서비스주식회사 등에 제공이 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