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입력 후 화면이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삼성생명]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입력 후 화면이 진행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입력 후 화면이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창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보안 -사용자지정수준 -다른 도메인간의 하위프레임 탐색 을 사용안함 -사용 으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업HR입니다. 전임자 퇴사로 담당자 변경을 하려고 합니다.
홈페이지 상담 - 필요서류 안내에 접속하신 후 기업전자금융이용신청서를 작성, 명판직인 날인하여 당사로 팩스전송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담당자 신분증 사본 첨부)   


DC/IRA 가입자 입니다. 보안카드 비밀번호 5회 오류로 사용이 중지되었습니다. 보안카드 재발급은 어떻게 합니까?
가까운 삼성생명 고객플라자로 내방하신 후 보안카드 재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고객플라자 위치는 홈페이지 지점검색을 이용하시거나 1588-31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업담당자 입니다. 보안카드를 분실 / 보안카드 비밀번호 5회 오류 발생했습니다.
보안카드 분실 또는 5회 착오입력 하셨을 경우에는 신규 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전자금융이용신청서(클릭시링크) 를 작성하신 후 서울시 중구 태평로2가 삼성생명 12층 퇴직연금 운영파트로 발송 바랍니다.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담당자 신분증 사본 첨부)


DC가입자 입니다. 보안카드를 발급받은 적이 없는데 보안카드 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퇴직연금 MY삼성생명이 아닌 개인/수익증권 사이트에 접속을 하신것 같습니다. 퇴직연금 사이버창구에 접속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 바랍니다.


외국인입니다. 금번 여권기간 만료로 외국인등록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그 후에 MY삼성생명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공인인증서 주민등록번호와 당사 가입 주민등록번호가 상이하여 발생한 문제로 당사 퇴직연금계약사항 중 가입자 주민등록번호를 변경하신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님 기업의 인사담당자에게 요청하셔서 주민등록번호를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추가문의는 1588-3115 퇴직연금 전용 콜센터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외국인(교포) 입니다. 웹회원 가입하였으나 퇴직연금 MY삼성생명에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영문으로 웹회원 가입을 하셨으나 퇴직연금 가입은 한글로 하신 관계로 성명불일치에서 발생한 문제입니다. 1588-3114로 전화 주신 후 영문명을 한글로 변경시켜 달라고 하시면 MY삼성생명 이용이 가능합니다.


외국인(교포) 입니다. 웹회원 가입시 실명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외국인은 성명란에 Full Name을 대문자(Capital)로 공란(space) 없이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여권 또는 외국인 등록증과 동일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금일 상품(펀드)변경을 했습니다. 적용은 실시간으로 되는 것입니까? 완료 일정은 어떻게 됩니까?
배분비율 변경은 실시간으로 완료가 됩니다.

단 펀드변경은 매도접수 -> 매도지시 -> 매도결제 -매수지시 -매수결제라는 5단계를 거쳐 완료가 되므로 최소 4일 최대 15일까지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일정(링크)에 차이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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