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Haatz] 후드가 흡입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하츠 [Haatz] 후드가 흡입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하츠 [Haatz] 후드가 흡입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후드는 설치 환경에 따라 흡입과 소음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품의 문제가 아니라 바람이 토출되는 배기구 크기나 배기관의 길이등의 설치 조건과 건물 구조 형태(아파트의 공동배기, 개별 직배기)에 영향을 받아 동일 성능을 가진 제품일지라도 성능의 차이가 발생됩니다.



하츠 [Haatz] 후드를 켜면 굉음(이상한소리)이 납니다.
ㆍ제품 설치 후, 사용 전 초기 소음 발생시 :
 후드의 설치 조건 (배기구의 크기, 배기관의 길이, 건물 구조 형태 등)에 따라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품의 문제가 아니라 사용환경적인 부분으로 정압의 정도에 따라 소음의 세기가 달라질수 있습니다. 후드의 연결상태를 확인 후 소음이 여전히 크다면 정확한 진단과 조치를 위해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ㆍ사용 중 소음 발생시 :
 오래된 후드의 경우, 후드 내부의 기름때나 먼지 등으로 인해 제품 성능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장기간 사용하신 경우에는 정확한 진단과 조치를 위해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츠 [Haatz] 후드에서 기름이 떨어집니다.
후드의 역할은 요리할 때 발생하는 유증기와 음식냄새를 밖으로 배출하는 것입니다. 유증기의 일부는 후드의 배기구를 통해 외부로 배출되고, 일부는 후드 내부의 팬모터 속이나 필터망에 맺혀 아래로 떨어지게 됩니다. 이는 제품의 문제가 아니라 아닌 사용중에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따라서 후드내부와 필터망을 자주 청소하고 관리하면 후드 내부에 기름때가 맺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후드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후드내부와 후드 필터를 주기적으로 청소하면 기름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기름의 색상이 녹색이라면 후드가 아닌 후드윗면에 설치된 자동식 소화기의 누액입니다. 자동식 소화기 업체에 연락하시어 점검을 받으셔야합니다.



하츠 [Haatz] 구매,교체- 환기 유니트 컨트롤러(리모컨)만 구입하고 싶습니다.
환기 유니트 컨트롤러(리모컨)은 현장의 평형 등에 따라 사양이 다릅니다.
하츠 서비스 기사 방문 후 교체가 가능하므로, 하츠 고객센터(1644-0806)로 방문 접수 하신 후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하츠 [Haatz] 구매,교체- 마리에 리모콘도 A/S 가능한가요? 불가능할 경우 구매 가능한가요?
마리에의 리모콘은 제품과 셋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분실 및 고객 과실에 따른 유상구매는 불가능합니다.
제조품 하자의 서비스는 하츠 고객센터(1644-0806)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