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uang FAQ] [로켓배송] 로켓배송 상품을 19,800원 이하로 구매하고 싶어요.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최저금액이 19,800원이상 충족되어야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로켓배송 상품은 쿠팡에서 직접 판매하며 쿠팡자체 배송서비스를 이용합니다. 19,800원 이하 구매 시 배송비를 추가 결제하더라도 구매가 가능하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copuang FAQ] [배송완료미수령]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만약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상품을 받지 못했다면 다음을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1) 배송완료 문자 혹은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에서 사진 확인.
2) 대리 수령 가능 장소(경비실, 이웃, 주변 편의점 등) 확인.
■ 로켓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마이쿠팡 > 주문목록] 교환신청 또는 반품신청 클릭.
■ 판매자 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택배기사 전화하기]로 문의.
※ 택배기사 연락처는 배송완료 직후까지만 확인 가능.
■ 선물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1) 받는 사람에게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 내 [배송조회]링크 접속하여 관련 정보 재확인.
2) 페이지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고객센터 문의.
[copuang FAQ] [상품누락]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상품이 누락되었다면 교환을 통해 상품을 다시 받거나, 반품하고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로켓배송 상품 다시 받기
1. 누락된 상품에 대해서만 부분배송이 불가하여, 상품 전체 교환.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에서 [교환신청] 선택.
■ 로켓배송 상품 반품하기
1. 부분반품이 불가하여, 전체 상품을 반품하고 환불 가능.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에서 [반품신청] 선택 .
■ 판매자 배송 상품 누락의 경우.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여 빠르게 문제를 처리합니다.
1.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의 판매자에게 연락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 문의하기] 이용.
[copuang FAQ] [배송일정]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 배송을 준비하는 상태입니다.
갑작스러운 주문량 증가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배송상품의 경우 시차로 인해 주문확인 및 상품포장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준비중' 단계가 길어져 취소를 원할 경우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수령을 원하신다면 판매자에게 배송일정 문의 부탁드립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연락처로 문의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 문의하기]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최저금액이 19,800원이상 충족되어야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로켓배송 상품은 쿠팡에서 직접 판매하며 쿠팡자체 배송서비스를 이용합니다. 19,800원 이하 구매 시 배송비를 추가 결제하더라도 구매가 가능하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copuang FAQ] [배송완료미수령]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만약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상품을 받지 못했다면 다음을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1) 배송완료 문자 혹은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에서 사진 확인.
2) 대리 수령 가능 장소(경비실, 이웃, 주변 편의점 등) 확인.
■ 로켓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마이쿠팡 > 주문목록] 교환신청 또는 반품신청 클릭.
■ 판매자 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택배기사 전화하기]로 문의.
※ 택배기사 연락처는 배송완료 직후까지만 확인 가능.
■ 선물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1) 받는 사람에게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 내 [배송조회]링크 접속하여 관련 정보 재확인.
2) 페이지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고객센터 문의.
[copuang FAQ] [상품누락]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상품이 누락되었다면 교환을 통해 상품을 다시 받거나, 반품하고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로켓배송 상품 다시 받기
1. 누락된 상품에 대해서만 부분배송이 불가하여, 상품 전체 교환.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에서 [교환신청] 선택.
■ 로켓배송 상품 반품하기
1. 부분반품이 불가하여, 전체 상품을 반품하고 환불 가능.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에서 [반품신청] 선택 .
■ 판매자 배송 상품 누락의 경우.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여 빠르게 문제를 처리합니다.
1.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의 판매자에게 연락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 문의하기] 이용.
[copuang FAQ] [배송일정]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 배송을 준비하는 상태입니다.
갑작스러운 주문량 증가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배송상품의 경우 시차로 인해 주문확인 및 상품포장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준비중' 단계가 길어져 취소를 원할 경우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수령을 원하신다면 판매자에게 배송일정 문의 부탁드립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연락처로 문의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