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copuang FAQ] [상품파손]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copuang FAQ] [상품파손]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교환의 경우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색상 및 상즈 변경이 불가할 경우 반품접수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가능 기간
1.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
 - 로켓배송 상품: 배송완료 후 30일 이내
 - 판매자배송 상품: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2.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의 경우
    : 물품 수령일부터 3개월 내, 또는 그 사실을 알 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반품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반품신청] 클릭 > 반품 수량/반품사유 선택

2. 반품 상품의 택배 발송 여부 선택
3. 판매자에게 상품 도착 후 승인 > 반품완료

※ 반품비용을 제외한 환불예정금액은 반품접수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교환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교환신청] 클릭 > 교환 수량/사유 선택

2. 회수지/교환상품 수령지 배송정보 확인 및 변경
3. 판매자로 상품 도착 > 교환상품 발송

※ 교환접수 시 1~3일 내로 택배 기사 혹은 쿠팡맨이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

※ 교환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는 최대 7일이 걸립니다.

※ 상품문제로 인한 교환이 아닌 경우 교환비용이 발생하며 고객님이 부담하게 됩니다.



[copuang FAQ] [배송일정]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완료 후 안내된 배송예정일까지 배송됩니다. 배송예정일은 판매자 및 배송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도서산간 지역 배송 혹은 천재지변으로 인해 배송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배송예정일 확인하기 (주문 전)
1. 상품페이지: 상품명과 가격 하단에 표시.
2. 장바구니: 상품이미지 우측.
3. 주문/결제 페이지: 상품정보에 표시.

■ 배송예정일 확인하기 (주문 후)
 [마이쿠팡 > 주문목록] 에서 확인.


[copuang FAQ] [배송일정]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
마이쿠팡에서 쉽고 빠르게 배송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예정일, 배송시작 메세지는 문자 및 알림내역(App push)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현황 확인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



[copuang FAQ] [배송지] 주문 후 결제까지 완료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후 이제 막 '결제완료'하셨다면, [마이쿠팡]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한 개의 주문번호에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배송지 변경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보기]
2. 배송지 [변경하기] 클릭.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