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배송문의] [주소 검색] 주소가 검색되지 않아요

[coupang 배송문의 FAQ] [주소 검색] 주소가 검색되지 않아요.
1. 오타, 띄어쓰기 등 정확히 입력하였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행정자치부 주소사이트]  에서 주소를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검색한 주소와 행정적으로 등록된 주소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주소가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행정자치부 주소사이트] 에 등록된 주소를 이용하여 주소 검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고객님의 주소가 [행정자치부 주소사이트] 에 등록되어있지 않다면 관할 시ㆍ군ㆍ구청 또는 [주소 도움센터] 에서 등록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coupang 배송문의 FAQ] [로켓직구] 로켓직구에서 판매 하는 상품은 정품이 맞나요 ?
로켓직구 상품은 쿠팡이 보증하는 해외 정품이 맞습니다.

다만 현지 내수용 상품으로 한국에서 공식으로 수입 되어 유통되는 상품과 표지 및 포장 방식이 다를수 있습니다.


[coupang 배송문의 FAQ] [선물하기] 입력한 배송지를 선물한 사람이 볼 수 있나요?
아니요, 선물을 보낸 사람은 받는 사람의 배송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coupang 배송문의 FAQ] [선물하기] 배송지 입력 기한이 지나면 어떻게 되나요?
선물 상품의 경우, 받는 사람이 기한 내 배송지를 입력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선물을 보낸 사람에게는 즉시 알림이 가며 결제 취소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coupang 배송문의 FAQ]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선물 수락 전으로 표시됩니다.
'선물 수락 전' 단계는 선물을 받는 사람이 선물을 아직 수락하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선물을 보낸 후 7일 내로 선물을 수락하지 않으면 선물은 자동 취소됩니다.

이럴 경우 선물을 보낸 사람이 받는 사람에게 직접 연락하거나 쿠팡에서 선물메시지를 다시 전송 할 수 있습니다.



[coupang 배송문의 FAQ]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주문 내역은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물 상품의 경우 주문 내역에 'To. 받는 사람'의 형태로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 즉 수신인이 기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1)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했는지 우선 확인.
2) [주문내역 삭제]를 하신 경우.
3) 그 외의 경우 [고객센터] 문의.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