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FAQ] [스팸차단] 019-114로 발송되는 문자차단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019-114로 발송되는 광고문자 및 안내사항은 고객님께서 광고 전송 동의를 하신 경우 발송이 됩니다.
따라서,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광고 전송 동의 해제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 단 필수적으로 안내되어야 하는 내용에 대해서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ex ) 서비스 변경 사항 통보, 긴급 장애 통보, 피해 예방 안내 등
[LGU+ 모바일 FAQ]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 설정(등록)은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통화도우미app을 이용하시면 차단 번호 등록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지정번호필터링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3. 무료 ARS(국번 없이 #1212)전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하여 이용 바랍니다.
[LGU+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데이터를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나오시지 않도록 추가 이용을 제한했으며, 후불정액제 → 선불충전제나 추가적인 서비스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FAQ]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에게 알려주기 싫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 알림 기능을 OFF하면 상대방에게 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방법]
① LG U+ 홈페이지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문자 차단 시 상대방 답신여부 >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가능]
②ARS(#1212)
[휴대폰 #1212 통화 > 비밀번호 입력 > 4. 문자차단시 알림 기능 설정 > 문자차단시 알림 설정 ON/OFF 설정 가능]
-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하여 이용 바랍니다.
[LGU+ 모바일 FAQ]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서비스 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께서는 비밀번호 확인 후 해지 됩니다.
또는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019-114로 발송되는 광고문자 및 안내사항은 고객님께서 광고 전송 동의를 하신 경우 발송이 됩니다.
따라서,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광고 전송 동의 해제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 단 필수적으로 안내되어야 하는 내용에 대해서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ex ) 서비스 변경 사항 통보, 긴급 장애 통보, 피해 예방 안내 등
[LGU+ 모바일 FAQ]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 설정(등록)은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통화도우미app을 이용하시면 차단 번호 등록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지정번호필터링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3. 무료 ARS(국번 없이 #1212)전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하여 이용 바랍니다.
[LGU+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데이터를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나오시지 않도록 추가 이용을 제한했으며, 후불정액제 → 선불충전제나 추가적인 서비스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FAQ]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에게 알려주기 싫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 알림 기능을 OFF하면 상대방에게 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방법]
① LG U+ 홈페이지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문자 차단 시 상대방 답신여부 >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가능]
②ARS(#1212)
[휴대폰 #1212 통화 > 비밀번호 입력 > 4. 문자차단시 알림 기능 설정 > 문자차단시 알림 설정 ON/OFF 설정 가능]
-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하여 이용 바랍니다.
[LGU+ 모바일 FAQ]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서비스 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께서는 비밀번호 확인 후 해지 됩니다.
또는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