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LTE 데이터쉐어링]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LGU+ 모바일 FAQ] [LTE 데이터쉐어링]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쉐어링은 등록하실 단말기 지참 후, LG U+ 대리점/직영점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2대까지 무료로 등록 가능합니다. (USIM 구매 비용은 별도 부과됨)

3대부터는 월정액 7,7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FAQ] [U+ Box] U+Box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Box

LG U+ 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저장공간서비스로 내 파일과 VOD, Music 콘텐츠를 스마트폰, PC, U+TV 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미디어 포털서비스 입니다.

직접 찍은 디카사진을 인화/포토북/포토팬시로  만들거나, 최신 드라마, 영화 등 최신 컨텐츠를 PC 및 스마트폰을 통해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업로드 및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FAQ]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서비스] 서비스 사용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발신자 미표시 번호 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발신자 표시제한 통화에 대해 차단하기에 통화목록에도 이력이 기록되지 않으며, 발신자표시제한으로 수신된 문자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 대리점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차단/해제 신청하기
→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 http://cv.uplus.kr/115.html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차단해제 시 아이핀 or SMS인증)]
     
→ U+멤버스 App에서 신청: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차단 설정(차단해제 시 결제 비밀번호 인증)]
       
→ 홈페이지에서 신청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