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으로 보상 받으려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신청을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분실 및 도난 사고 발생 후 30일 이내에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세히 보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 http://www.lgucare.com
[LGU+ 모바일 FAQ] [스마트 요금제] 스마트 요금제에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스마트 54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시면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과다 이용자에 한해 속도 제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LGU+ 모바일 FAQ] [PASS신용관리]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무료/유료 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 가능합니다.
앱 내 해지경로는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PASS신용관리 해지입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소액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반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6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120만원
<VIP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LGU+ 모바일 FAQ]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분실폰 위치찾기는 U+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으로 이용 시 실명인증(아이핀)과 추가로 본인인증(공인인증서 및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또한, 분실폰 위치찾기는 휴대폰 분실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에 확인하실 수 있으며 분실 등록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한 분실 등록은 회원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폰 위치 찾기 : http://www.uplus.co.kr/css/repr/lsrg/RetrieveLosspLocSrchInfo.hpi?mid=11720
▶ 휴대폰 분실 등록 : http://www.uplus.co.kr/css/repr/lsrg/RetriveLossPhoneEntr.hpi?mid=11718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분실 및 도난 사고 발생 후 30일 이내에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세히 보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 http://www.lgucare.com
[LGU+ 모바일 FAQ] [스마트 요금제] 스마트 요금제에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스마트 54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시면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과다 이용자에 한해 속도 제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LGU+ 모바일 FAQ] [PASS신용관리]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무료/유료 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 가능합니다.
앱 내 해지경로는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PASS신용관리 해지입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소액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반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6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120만원
<VIP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LGU+ 모바일 FAQ]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분실폰 위치찾기는 U+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으로 이용 시 실명인증(아이핀)과 추가로 본인인증(공인인증서 및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또한, 분실폰 위치찾기는 휴대폰 분실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에 확인하실 수 있으며 분실 등록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한 분실 등록은 회원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폰 위치 찾기 : http://www.uplus.co.kr/css/repr/lsrg/RetrieveLosspLocSrchInfo.hpi?mid=11720
▶ 휴대폰 분실 등록 : http://www.uplus.co.kr/css/repr/lsrg/RetriveLossPhoneEntr.hpi?mid=1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