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벨음모아] 벨음모아 상품을 해지 하고 싶습니다.

[LGU+ 모바일 FAQ] [벨음모아] 벨음모아 상품을 해지 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는 선 결제 상품으로 해지 시 일할 계산되지 않으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해지 신청 시 즉시 해지 처리되지 않고 이용 만료일까지 유지 후 만료일 이후 자동 해지 처리됩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을 하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아래와 같이 처리 됩니다.
① 착하교체 시 기존 보험은 해지되고, 착하교체한 휴대폰으로 다시 자동 가입됩니다.
② 사용이력이 없는 동일모델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③ 사용이력이 없는 타 모델로 기기변경시에는 기존 보험은 해지되며, 기기변경 한 새 단말기는 별도로 보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④ 2018년 3월 9일 이후 상품은 중고폰 또는 임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 2018년 3월 8일 이전 상품은 30일 이내 원래의 보험이 가입된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지 않으시면 보험은 해지됩니다. 
     

또한, USIM을 다른 단말기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도 보험은 승계되지 않으며, USIM만 장착하여 사용한 단말기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LGU+ 모바일 FAQ] [유비키인증서]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인증서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5.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유비키인증서 > 서비스 해지



[LGU+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요금은 얼마인가요? 청구서에 뭐라고 적혀 나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월정액은 2,200원(부가세 포함)이며, 청구서에는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이용료”로 표기됩니다.



[LGU+ 모바일 FAQ]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일시 정지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는 일시 정지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원번호를 일시 정지하면, 이때 가상번호도 일시 정지가 됩니다.
가상번호로 통화 연결을 원치 않으시다면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모든 통화에 대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통화를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하는 방법
[서비스 신청 시] LGU+고객센터[통화] > 상담원에게 서비스 신청 > 원격제어 서비스 신청
[서비스 이용 시] 019-200-8282 연결 > 가상번호 * 입력 > 비밀번호4자리 입력 > ARS 안내방송 절차에 따라 “음성사서함으로의 전환 선택

단, VoLTE 및 LTE-A 이용자일 경우 가상번호를 음성사서함으로 즉시 전환하는 기능이 미지원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