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LG U+ FAQ]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90일 이내 서비스 가입(재가입) 및 번호변경 횟수가 합산해서 2회 미만인 경우만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2020.02.13부터 적용)

- 예시1) 1월1일 최초가입(1회) → 1월 15일 해지 → 2월 1일 재가입(2회) → 2월 15일에 다시 가입 신청한 경우
   : 가입 1회, 재가입 1회로 횟수가 총 2회이므로 가입 제한
   ※ 최초 가입 후 91일째인 3월31일부터 재가입 할 수 있습니다.
- 예시2) 1월 1일 최초가입(1회) → 1월 15일 번호변경(2회) → 1월31일에 번호변경 요청한 경우
   : 가입 1회, 번호변경 1회로 횟수가 총 2회이므로 번호변경 제한
   ※ 최초 가입 후 91일째인 3월31일부터 번호변경 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264
→ 통화도우미 앱 : 통화도우미 앱 실행 > 듀얼넘버 > 메뉴키 > 듀얼넘버 번호변경



[LG U+ FAQ]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관련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또는 통화연결음 쿠폰 가입자께서는 바로 가입 전환 가능하며, 기존 빅3팩, 문자콜링팩,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가입자 고객님은 서비스 해지 후 가입 가능합니다.   

◆ 가입방법
① 유선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 상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가입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월정액 →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하기


[LG U+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파손으로 보험혜택을 받았는데, 1년 이내 또 파손이 되었을 경우 보험혜택을 다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이미 파손으로 인한 보험혜택을 받았더라도 다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최대 보상한도를 초과한 경우에는 보험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시점에 따라 최대 보상한도 및 본인 부담금 차이 있음)
   
▶ 가입일자에 따른 보상한도 확인하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LG U+ FAQ]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다음 이전